닐슨IQ, 사용자가 데이터의 힘을 활용하도록 지원하는 생성형 AI 기반 도구 ‘NIQ 애스크 아서’를 NIQ 디스커버에 통합해 출시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측정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닐슨IQ(NielsenIQ, NIQ)획기적인 생성형 AI 기반 툴인 ‘NIQ 애스크 아서(NIQ Ask Arthur)’를 NIQ 디스커버(NIQ Discover)에 통합했다고 발표했다. 이 혁신적인 솔루션은 AI 기반 글로벌 검색과 개인화된 추천을 제공하여 데이터 분석을 간소화하고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촉진한다. ‘NIQ 애스크 아서’의 출시는 NIQ 랩스(NIQ Labs)의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혁신의 강자로 자리잡은 NIQ 랩스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성장 경로를 발견함으로써 혁신의 미래를 가속화할 준비가 되어 있다. 투자도 함께 받게 된 NIQ 랩스는 광범위한 데이터 자산을 활용하고 직관적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구와 생성형 AI 및 권위 있는 데이터 과학으로 구동되는 예측 분석을 통해 창의적인 제품의 차세대를 개척하고 있다.

대화형 AI 기능을 갖춘 ‘NIQ 애스크 아서’는 사용자가 데이터 세트를 보다 심층적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데이터 기반 선택을 혁신하는 동시에 최첨단 분석에 대한 닐슨IQ의 헌신을 잘 드러내고 있다.

최첨단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인 NIQ 디스커버는 CPG 제조업체와 소매업체가 인사이트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게 해준다. 인사이트에 대한 새롭고 사용자 친화적인 경로를 만들기 때문에 여러 데이터 세트에서 온디맨드 데이터의 힘을 활용할 수 있다. NIQ 디스커버는 CPG 제조업체와 소매업체가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더 빠르게 확보하고, 중앙 집중식 단일 플랫폼 내에서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 요소를 측정 및 추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NIQ 디스커버에 통합된 NIQ 애스크 아서는 향상된 인사이트 검색을 지원하므로 사용자가 가치 있는 정보를 효율적으로 발견하여 브랜드 스토리를 풍부하게 하고 데이터 액세스를 민주화할 수 있다. 기존 및 신규 사용자는 이 도구가 없었다면 지나쳤을 의미 있는 정보, 트렌드 및 패턴을 발견하여 가장 관련성이 높은 분석 영역에 도달할 수 있게 된다. NIQ에서는 Full View™를 제공하며, 최고 수준의 데이터 정확도와 품질을 유지한다. 생성형 AI는 NIQ 디스커버 사용자가 다양한 형식을 해독하고 복잡한 비즈니스 질문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IQ 최고제품책임자인 트로이 트랭겐(Troy Treangen)은 “AI를 활용하여 데이터 분석과 스토리텔링을 지원한다는 비전은 놀랍도록 파워풀하다”며 “데이터 및 분석에 대한 액세스를 민주화하는 것은 사용자가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혁신을 추진하도록 돕는 데 있어 핵심적이다. ‘NIQ 애스크 아서’는 디스커버 플랫폼 위에서 분석의 힘을 펼쳐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디스커버에 통합된 NIQ 애스크 아서는 사용자가 원활한 대화형 AI 기반 환경을 통해 선제적으로 인사이트를 제안하고 데이터 탐색을 간소화하여 시간을 절약하도록 지원한다.

최첨단 NIQ 디스커버 플랫폼에 대한 NIQ의 투자와 다양한 데이터 유형과 심도 있는 업계 전문 지식이 결합된 NIQ 애스크 아서는 고객에게 비교 불가한 가치를 제공한다.

NIQ는 브랜드가 회사의 스토리를 풀어내는 데 도움이 되는 데이터와 비즈니스 질문을 이해하기 위한 최상의 포지션에 있다. 회사의 민첩성과 신속한 배포 전략은 놀라운 기술 발전을 촉진해왔다. 지난 한 해 NIQ 디스커버는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 2023년 1월 2500명이었던 NIQ 디스커버 플랫폼의 사용자 수는 현재 71개국에서 4만 명으로 급증하면서 NIQ 기술 확장의 방대한 스케일을 보여주었다. 기술을 신속하게 배포하고 사용자 참여를 강화하며 글로벌 입지를 구축하는 이러한 능력은 기술 업계에서 NIQ의 비길 데 없는 민첩성과 혁신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러한 발전을 통해 다양한 산업, 채널 및 제품 전반에 걸쳐 가속화된 인사이트가 촉진되고 전례 없는 규모로 빠른 인사이트 도출 속도를 확보해 Full View™를 제공한다.

NIQ 소개

NIQ는 세계 일류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으로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가장 완벽한 이해를 제공하고 성장을 향한 새로운 경로를 제시한다. 2023년 NIQ와 GfK의 합병을 통해 독보적인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두 업계 리더가 뭉쳤다. 현재 NIQ는 전 세계 GDP의 97%에 해당하는 95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최첨단 플랫폼을 통한 고급 분석을 통해 제공되는 총체적인 리테일 판독과 가장 포괄적인 소비자 인사이트로 NIQ는 Full View™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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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닐슨IQ(NielsenIQ)
질 살레타(Jill Saletta)
글로벌 책임자 - 대외 커뮤니케이션
jill.saletta@nielseni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