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테스트, 버그허드와 협력해 웹 테스트 및 버그 추적 최적화

버그허드와 람다테스트의 통합으로 웹 테스트 및 버그 보고를 간소화하여 팀이 웹사이트 품질과 효율성을 더 빠르고 쉽게 향상

노이다, 인도 및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클라우드 기반 통합 테스트 플랫폼인 람다테스트(LambdaTest)가 호주에 본사를 둔 웹사이트 피드백 및 버그 추적 도구인 버그허드(BugHerd)와 통합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테스트 단계에서 웹사이트 버그 보고를 식별하고 기록하는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버그허드는 조직이 손쉽게 버그 보고서를 생성 및 수집하고 피드백을 추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기 있는 웹사이트 버그 추적 도구이다. 이 도구는 문제를 명확하게 파악하여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는 동시에 개발팀 내에서 버그 진행 상황과 해결을 추적하는 작업 관리 기능도 제공한다.

이번 통합은 사용자가 람다테스트의 포괄적인 크로스 브라우저 테스트 세션에서 발견된 버그를 버그허드 프로젝트에 직접 어렵지 않게 보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클릭 한번으로 스크린샷, 브라우저 및 운영체제 정보가 포함된 필수 세부 정보와 특정 팀원에게 작업을 할당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새로운 버그허드 작업을 생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수동으로 데이터를 입력할 필요가 없으며 효율적으로 버그를 해결하기 위한 모든 중요 정보를 캡처할 수 있다.

람다테스트의 공동 창립자 겸 제품 책임자인 마얀크 볼라(Mayank Bhola)는 이번 통합에 대해 “버그허드와의 통합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통합은 테스터와 개발자의 삶을 더 편리하게 만든다는 우리의 미션에 완벽하게 부합한다. 양사의 노력을 결합함으로써 웹 개발의 주요 병목 현상인 버그 추적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버그허드 통합 설정은 간단하다. 사용자가 람다테스트 설정에 버그허드 API 토큰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이 간단한 단계만 거치면 테스트 워크플로를 버그허드에 직접 연결하여 즉시 버그 로깅을 시작할 수 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원활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기술 전문 지식이 없는 팀에서도 웹 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사용자는 람다테스트에서 어려움 없이 직접 테스트를 관리하고 복잡한 과정 없이 버그허드에서 업데이트된 이슈를 확인할 수 있다.

버그허드의 최고경영자인 스티븐 네빌(Stephen Neville)은 “람다테스트와의 이번 통합은 에이전시와 웹 개발자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잘 보여준다”며 “이들은 브라우저 테스트와 직접적인 피드백을 원활하게 연결하여 프로젝트 일정을 단축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버그허드와 람다테스트의 이번 파트너십은 웹 테스트의 통합성과 효율성을 강화하고 개발팀이 보다 고품질의 웹사이트를 빠르게 만들고 문제는 줄이도록 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

버그허드와 람다테스트의 통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lambdatest.com/support/docs/bugherd-integrati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람다테스트 소개

람다 테스트는 지능형 및 옴니채널 엔터프라이즈 실행 환경이며, 기업이 적시 테스트 오케스트레이션(Just in Time Test Orchestration, JITTO)을 통해 시장 출시 시간을 극적으로 단축하도록 지원하여 고품질 릴리스와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보장한다. 전 세계 130여 개국에서 1만 개 이상의 기업 고객과 200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테스트 작업에 람다테스트를 이용한다.

· 브라우저 및 앱 테스트 클라우드에서 사용자는 3000개 이상의 다양한 브라우저, 실물 디바이스 및 운영체제 환경에서 웹 및 모바일 앱에 대해 수동 및 자동 테스트를 실시할 수 있다.
· 하이퍼엑스큐트(HyperExecute)는 고객이 클라우드에서 모든 프레임워크 및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테스트 그리드를 번개 같은 속도로 실행 및 오케스트레이션하고 품질 테스트 시간을 단축하여 개발자가 소프트웨어를 더 빠르게 빌드하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lambdatest.com

버그허드 소개

버그허드는 호주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회사로, 크리에이티브 및 웹 개발 에이전시, SaaS 회사, 교육 및 온라인 학습 조직들이 전 세계적으로 이 회사의 웹사이트 피드백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회사는 2011년에 공식적으로 SaaS 시장에 진출했으며, 미국 스타트업 프로그램인 500 스타트업스(500 Startups)와 호주 스타트업 프로그램인 스타메이트(Startmate)에서 선정된 호주 최초의 팀 중 하나였다.

버그허드는 웹 개발자 및 디자이너 소프트웨어 도구 시장에서 틈새를 개척하며 인기를 얻었고, 이들이 기술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에게서 상황별 웹사이트 피드백을 받을 때 직면했던 어려움을 해결했다.

스티븐 네빌이 최고경영자를 맡고 있는 버그허드 팀은 에이전시가 예산과 일정에 맞춰 웹사이트 개발 프로젝트를 실행하도록 지원하여 그 고객들이 만족하고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ambdates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람다테스트(LambdaTest)
홍보실
press@lambdate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