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라, MCS 솔루션으로 2024년 ICCA 어워드 수상
이 상은 바오산 아이언 앤 스틸(Baoshan Iron & Steel Co., Ltd., 이하 ‘바오스틸’)이 구축한 하이테라 상호 연결 MCS 및 테트라 시스템을 인정받아 수여되었다. 과거에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Fortune Global 500) 중 하나인 바오스틸은 2007년에 설치된 테트라 시스템으로 운영되었을 때 업계의 디지털화 및 자동화 발전에 따라 급증하는 광대역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를 충족할 수 없었다. 하이테라는 바오스틸 시스템을 최신 테트라 기술로 업그레이드하고 업데이트된 테트라 시스템을 컨버전스 네이티브 미션 크리티컬 서비스(Mission Critical Services, MCS)와 통합하여 근로자 3천여 명의 생산성과 안전을 향상시켰다. 이러한 통합은 포괄적인 통신 범위를 보장하여 온디맨드 통신을 지원하는 동시에 멀티미디어 전송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충족한다.
바오스틸 팀은 하이테라를 통해 듀얼 모드 단말기와 5G 엑스시큐어 스마트 디바이스(5G XSecure Smart Device)를 갖추고 듀얼 네트워크 상호 연결의 적용 범위를 더욱 확대하게 되었다. 이러한 디바이스는 LTE 네트워크와 테트라 네트워크에 모두 등록 가능하므로 공용 네트워크 MCS와 사설 테트라 네트워크에서 실시간 통신 서비스를 용이하게 해준다. 또한 이 시스템에 없다면 여러 대의 디바이스를 휴대해야 했을 운영 및 유지보수 담당자의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러기드 무전기는 어떠한 수동 개입이 없어도 협대역 네트워크와 광대역 네트워크 간에 자동으로 전환되어 개인 및 그룹 통화, 문자 메시지,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하이테라 5G XSecure 스마트 디바이스 PNC560(Hytera 5G XSecure Smart Device PNC560)은 사무직부터 현장 근로자까지 모든 사용자의 효율성과 성능을 향상한다. 하이테라 MCS 시스템을 통해 PNC560은 LTE 또는 5G 망으로 PDT, DMR 또는 TETRA 무전기와 통신할 수 있기 때문에 전 세계 어디서나 일대일 또는 일대다 인스턴트 커뮤니케이션으로 문자 메시지, 이미지, 비디오 클립을 즉시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하이테라 MCS 시스템은 직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보장하여 바오스틸의 통신 및 생산 효율성을 개선했다. 더 중요한 점은 MCPTT, MCVideo, MCData를 포괄하는 3GPP 미션 크리티컬 표준에 완전히 부합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보장하며, 변화하는 업계의 요구 사항에 맞춰 미래에 대비할 수 있다. 하이테라는 MCS와 TETRA 시스템의 상호 연결을 통하여 워크플로를 최적화하고 작업장 안전을 강화함으로써 광대역 애플리케이션으로의 전환을 촉진한다.
하이테라의 마케팅 디렉터 딜런 리우(Dylan Liu)는 “2024년 ICCA 어워드 수상은 기술 혁신에 대한 우리의 노력을 부각시킨다. 하이테라는 철도 및 유틸리티와 같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MCS 구축을 이끌어 왔다. 팀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을 혁신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하이테라 소개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스는 전문 통신 기술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음성, 비디오 및 데이터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 및 미션 크리티컬 사용자에게 더 빠르고 안전한 다용도 연결을 제공한다. 우리는 고객이 일상적인 운영과 비상 대응 모두에서 더 많은 것을 달성하도록 지원하여 세상을 더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만든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943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스(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lele.yao@hytera.com
이 보도자료는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