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 아부다비, 비즈니스 개시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부다비의 아라비안 케미컬 터미널스(Arabian Chemical Terminals LLC, 이하 ACTAD)가 아부다비 칼리파 항에 새로 건설한 화학 탱크 저장 터미널의 가동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 터미널은 에미리트 최초의 상업용 화학 탱크팜(chemical tank farm)이다.

새로운 월드 클래스의 칼리파 항에 전략적으로 위치하고 거대한 현대적 칼리파 경제구역 아부다비(Khalifa Economic Zone Abu Dhabi, KEZAD)에 인접한 ACTAD는 에미리트에서 신규 산업 개발 추진을 위한 노력에 동참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ACTAD는 가장 높은 국제 표준을 준수해 최첨단으로 설계 및 건설됐으며, 다양한 사양의 총 40개의 탱크(IFR 10개를 포함한 탄소강 20개, 냉난방 시스템을 사용한 단열 처리 10개를 포함한 스테인리스강 20개)가 총 10만CBM의 저장 용량을 자랑한다. 각 탱크에는 16미터 흘수의 전용 선석과 전용 트럭 적재용 베이로 연결되는 전용 파이프라인이 있으므로 제품의 교차 오염 리스크가 없고 고객에게 최대의 운영 효율성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이 사이트에는 500제곱미터 면적의 위험 상품용 창고와 드럼·IBC 충전을 위한 시설이 있다.

터미널에는 샘플링 및 테스트를 위한 모든 장비를 갖춘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제3자 검정인 실험실(surveyor laboratory)이 마련돼 있다.

ACTAD는 국제 표준인 ISO-9000, 14000, 18000, CDI-T 및 ISGOTT를 준수하는 통합 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이 터미널은 현지 업계들이 액체 화학 제품을 대량으로 수입하거나 전 세계로 수출하는 데 도움을 주게 된다. 또한 칼리파 항 내부의 보세 구역에 전략적으로 위치해 있어 국제적 기업들을 위한 스토리지 허브 및/또는 브레이크 벌크 사업장의 역할도 할 수 있다.

ACTAD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아라비안 케미컬 터미널스(Arabian Chemical Terminals LTD, ACT-KSA)가 확장된 회사다. ACT-KSA는 홍해 연안의 얀부(Yanbu)와 아라비아만의 주베일 상업항(Jubail Commercial Port)에 있는 또 다른 두 개의 터미널을 소유·운영하는 회사다. 1986년 얀부에서 작은 규모로 시작한 ACT-KSA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최초로 설립된 상업용 탱크팜으로, 1만3000CBM의 저장 용량으로 시작했다. 2012년 ACT-KSA는 주베일에 최초의 상업용 벌크 저장 시설을 건설해 다양한 사양과 크기의 탱크를 갖춘 7만CBM의 저장 용량을 추가했다. 현재 주베일 터미널은 7만CBM의 용량을 추가하기 위한 확장 중이다.

뉴스 제공: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937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ct-ua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라비안 케미컬 터미널스(Arabian Chemical Terminals)
마누엘 페레이라(Manuel Pereira)
m.pereira@act-ua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