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 마린, 글로벌 컨테이너 사업부 사장으로 니콜라스 고티에 임명
이 새로운 직책에서 고티에는 임원으로서 쌓은 폭넓은 국제 항만 및 물류 운영 경험을 활용해 미국, 멕시코, 파나마, 칠레, 콜롬비아 및 베트남에서 SSA 마린의 컨테이너 터미널 영업권을 감독하게 된다. 고티에는 미국 시애틀에 본사를 둔 경영진의 일원으로 SSA 마린의 모회사 캐릭스(Carrix)의 CEO인 우페 오스터가르드(Uffe Ostergaard)에게 보고한다.
고티에는 DP 월드(DP World)에서 DP 월드 페루 지사의 CEO를 역임한 후 SSA 마린에 합류했다. 그는 2019년에 DP 월드 에콰도르의 CEO로서 회사에 입사했으며, 이전에는 프랑스 최대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업체인 포트시너지 그룹(PortSynergy Group)의 CEO로 7년 간 업무한 바 있다.
캐릭스의 오스터가르드 CEO는 “니콜라스가 SSA 마린의 글로벌 컨테이너 부문 사장으로 합류해 매우 기쁘다”면서 “전 세계 해양 터미널 운영을 이끌고 성장시키며 통합한 니콜라스의 풍부한 경험이 바로 그를 이상적인 선택으로 만들었다”고 평가했다. 이어 “안전성, 운영 효율성 및 탄소 배출 감소를 이끄는 그의 능력은 직원, 고객 및 파트너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음 성장의 챕터를 통해 니콜라스와 긴밀히 협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SSA 마린의 글로벌 컨테이너 사업부 사장인 고티에는 “SSA 마린에서 새로운 역할을 맡게 돼 영광”이라며 “SSA 마린은 컨테이너 터미널 관리, 하역 및 터미널 개발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이다. 이 훌륭한 팀과 매우 즐겁게 작업했으며 그들 및 고객과 협력해 새로운 수준의 효율성과 성장을 주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SSA 마린 소개
SSA 마린은 미국, 캐나다, 멕시코, 중앙아메리카, 남아메리카 및 아시아에서 250여 개의 터미널 시설과 철도 분야를 주도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독립 민간 해양 터미널 운영업체 중 하나이다. 자회사인 타이드워크 테크놀로지(Tideworks Technology)는 운송 산업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당사는 1949년에 설립된 이래 항상 고객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지속적으로 글로벌 입지를 확장해 왔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1만9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samarine.com/
연락처
SSA 마린(SSA Marine)
앤마리 카슨(AnnMarie Carson)
206-282-4923
annmarie@communiquepr.com
이 보도자료는 SSA Marine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
5월 22일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