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그라운드, 마인크래프트와 협력해 예술적 게이밍 컬렉션 선보여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리미엄 게임 주변기기의 선두 공급업체인 하이그라운드(Higround)가 사랑받는 샌드박스 게임인 마인크래프트(Minecraft)와 협력하여 게임을 예술적으로 기념하는 독점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의 예술과 창의성을 생생하게 구현하여 게이머가 세심하게 제작된 다양한 주변 장치를 통해 자신을 탐구하고 표현하도록 유도한다.

하이그라운드 x 마인크래프트 콜라보레이션은 게임을 창의적인 매체이자 예술적으로 활용한다는 증거이다. 이 컬렉션에는 베이스캠프 65, 서밋 65, 퍼포먼스 65 키보드 라인업과 이에 매칭되는 마우스패드 및 기타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다. 각 제품은 마인크래프트 블록 세계의 상징적인 예술 작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풍경, 캐릭터 및 생물의 본질을 포착한다.

울창한 숲에서부터 깊은 광산까지, 이 컬렉션은 게이머가 자신의 세계에서 창조한 예술성에 생명을 불어넣도록 초대한다.

하이그라운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공동 설립자 러스틴 소투데(Rustin Sotoodeh)는 “대부분의 사회는 비디오 게임을 청소년의 오락으로 간주하지만 우리는 비디오 게임, 특히 마인크래프트와 같은 게임이 예술의 한 형식이라고 믿는다”면서 “마인크래프트의 게임플레이는 어린 나이부터 집을 짓거나 옷을 디자인할 수 있는 창의적인 세대를 처음 탄생시켰다. 마인크래프트와의 협력은 게임의 창의적인 측면을 세상에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하이그라운드 x 마인크래프트 컬렉션은 5월 29일 오후 12시(태평양 표준시)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이는 게이머에게 마인크래프트의 상징적인 예술 작품을 게임 공간으로 가져올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이 보도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업데이트는 웹사이트(Higround.c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그라운드 소개

하이그라운드는 고급 게임 문화를 구현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이다. 러스틴 소투데(Rustin Sotoodeh)와 카 루(Kha Lu)가 설립한 하이그라운드는 패션, 게임, 기술을 융합한 독특한 디자인의 고품질 주변기기를 제작한다. 캡슐 컬렉션은 빠르게 매진되는 일련의 독특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이 브랜드는 나루토(Naruto), SEGA, 브레인데드(Brain Dead)와 같은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2021년 하이그라운드는 e스포츠의 강자 100 씨브즈(100 Thieves)에 인수되었다.

마인크래프트 소개

마인크래프트는 남극 대륙과 바티칸 시티를 포함하여 전 세계 모든 국가와 지역에서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이용하는 역대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이다. 기본적으로 마인크래프트는 블록을 배치하고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마인크래프트 프랜차이즈는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 마인크래프트 에듀케이션,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마인크래프트 던전과와 같은 게임, 다양한 소비자 제품 라인, 점점 늘어나는 게임 내 마켓플레이스 콘텐츠 라이브러리, 서적 및 향후 주요 영화를 통해 계속해서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다가가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129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higround.c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하이그라운드(Higround)
켈리 김(Kelly Kim)
kkim@higround.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