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 제3대 대표이사 김덕희 임명
재단 이사장이기도 한 하은호 군포시장은 임명장 수여를 통해 “군포시청소년재단이 청소년들을 위해 해야 할 과제가 많다”며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재단 발전을 위해서도 힘써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김덕희 신임 대표이사는 “이른 시일 내에 현황을 파악하고 재단을 정상화할 대안을 마련하겠다”며 “군포시 청소년과 시민 그리고 임직원 모두가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재단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군포시청소년재단은 김덕희 대표이사의 취임을 계기로 그간의 갈등을 해소하고 청소년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확고히 했으면 좋겠다는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김덕희 대표이사는 40년간 공무원으로 근무한 행정전문가로 군포시 아동청소년과 과장을 역임한 청소년 복지와 교육 분야에서 풍부한 지식을 보유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군포시청소년재단 소개
군포시청소년재단은 군포시 내에서 청소년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정책 및 복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집행하는 기관이다. 또한 위탁된 청소년 시설을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운영해 안전하고 건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단체는 교육, 문화,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청소년의 성장과 발전을 촉진하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군포시청소년재단은 항상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해 청소년의 미래를 책임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pyf.or.kr
연락처
군포시청소년재단
사무국
김수영 대리
031-390-14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