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환경보전원, 문화와 함께하는 ‘제3회 환경교육주간’ 운영
6월 5일(수)~11일(화) 경기도 용인포은아트홀 일대에서 진행
환경토크콘서트, 음악회, 박람회 등 배우고 즐기고 나눌 수 있는 행사 마련
환경교육주간은 환경의 날(6월 5일)을 포함한 일주일 동안 이루어지며, 국민의 환경보전 의지를 높이고 환경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2022년도에 시작됐다.
특히 올해는 문화가 함께하는 환경교육 행사를 마련해 누구나 참여해 배우고, 즐기고,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일상 속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행사는 6월 5일 ‘환경의 날’ 기념식을 시작으로 △환경교육인 교류회(6. 7.) △캠퍼스포럼(6. 8.) △환경토크콘서트(6. 8.) △환경교육 박람회(6. 8.~9.) △학교환경교육 사례 공유회(6. 10.) △환경 음악회(6. 10.) △환경교육포럼(6. 11.) △환경미술전시회 △온라인으로 만나는 ‘명사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한국환경보전원 정보영 환경교육지원처장은 “환경의 날과 제3회 환경교육 주간을 맞아 진행되는 여러 행사를 통해 환경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길 기대한다”며 “함께 배우고, 즐기고,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마련되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환경보전원 소개
한국환경보전원은 환경 보전을 위한 최초 국가 설립 기관으로, 환경보전협회에서 한국환경보전원으로 새롭게 출범했다. 한국환경보전원은 환경보전에 관한 조사 연구, 기술 개발 및 교육·홍보, 생태 복원 등을 효율적으로 수행해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키고 국민 생활 향상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keci.or.kr
연락처
한국환경보전원
환경교육지원처
김진선 대리
02-3406-3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