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인천공항 출국 고객 편의 위한 공항 외 수하물 수속 서비스 ‘이지드랍’ 도입

17일,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업무협약 체결 및 서비스 운영 시작

인천--(뉴스와이어)--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 이하 ‘모히건 인스파이어’ 또는 ‘인스파이어’)가 롯데글로벌로지스와 지난 17일, 인천국제공항 이용 고객들의 여행 편의를 위한 공항 외 수하물 수속 서비스인 ‘이지드랍(EASY DROP)’ 서비스 운영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지드랍은 인천국제공항과 롯데글로벌로지스가 함께 운영하는 서비스로, 공항이 아닌 외부 거점에서 항공권 발권(체크인) 및 수하물 위탁 서비스를 진행해 여행객의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다.

17일 인스파이어 이그제큐티브 보드룸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첸 시(Chen Si) 사장과 롯데글로벌로지스의 강병구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인스파이어는 리조트 내에 공항 여객과 수하물 수속을 위한 체크인 장비 및 시스템인 스마트 체크인 서비스의 운영 장소를 제공해 고객들이 인스파이어에서 공항으로 출발하기 전 수하물 위탁과 항공권 발권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첸 시 사장은 “고객들이 공항에서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인스파이어에서 간편하게 체크인 절차를 마치고 짐 없이 보다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혁신적인 서비스 도입을 위해 양사가 협력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들이 인스파이어에서 더욱 새롭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스파이어 방문 고객들은 17일부터 ‘선타워 VIP 라운지’ 내에 설치된 이지드랍 서비스센터에서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이지드랍이 가능한 항공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총 4곳)이다.

인스파이어인티그레이티드리조트 소개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IBC-III 지역에 위치한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다채로운 리조트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요소, 최고의 접객서비스를 결합한 초대형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로서 2023년 11월 30일 소프트 오프닝에 이어 2024년 3월 5일 그랜드 오프닝을 했다. 인스파이어에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5성급 호텔 타워 3개 동(1275실), 1만5000석 규모의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 유리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 국내 최대 호텔 볼룸을 보유한 최첨단 연회시설, 최대 3만 명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원, 외국인 전용 카지노, 초대형 LED로 꾸며진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상업시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사업주체인 인스파이어인티그레이티드리조트는 글로벌 프리미어 복합 리조트 기업인 모히건(Mohegan)이 100% 출자해 국내에 설립한 특수목적법인이다. 모히건은 북미 및 동북아시아(대한민국) 지역에 총 8개의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를 소유, 개발,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inspireer.com

연락처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고성균 과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인스파이어인티그레이티드리조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