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한정판 피너츠 컬래버 카카오톡 이모티콘 & 스노우 카메라 필터 론칭
피너츠X투썸 열풍 오프라인 넘어 온라인으로… 투썸 카카오톡 채널 신규 추가 시 ‘스누피의 썸머 베케이션’ 이모티콘 선착순 증정
여름 휴가 즐기는 스누피 프레임 적용된 스노우 카메라 필터도 선봬… 인증샷 업로드 시 경품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여름 ‘힐링 감성’의 대명사 ‘피너츠(Peanuts)’와 컬래버한 시즌 한정 굿즈로 예약 한정 수량의 오픈 당일 조기 소진과 전 상품 완판 신화를 쓴 데 이어 올해도 피너츠 컬래버 메뉴 및 굿즈를 잇따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귀여운 캐릭터에 애정을 쏟는 MZ세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에는 온라인에서도 피너츠와 투썸이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피너츠X투썸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스노우 카메라 필터를 준비했다.
먼저 투썸플레이스는 ‘스누피의 썸머 베케이션’을 콘셉트로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이며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모티콘은 피너츠 캐릭터들이 다양하게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담아 스누피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피너츠X투썸 카카오 이모티콘은 6월 21일 오후 2시부터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만 명에게 증정된다. 투썸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은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서 ‘투썸플레이스’를 검색해 추가할 수 있으며, 채널 추가 고객들은 매달 투썸 신제품과 고객 혜택을 비롯한 알찬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투썸플레이스는 증강현실(AR)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SNOW)’와 협업해 귀여운 피너츠 컬래버 카메라 필터를 선보인다. 최근 MZ세대가 일상을 기록하는 포토 부스에서 촬영한 듯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프레임형 필터로, 프레임 안에서 서핑과 스노클링을 즐기는 피너츠 캐릭터들의 모습은 ‘스누피의 여름 휴가’를 연상시킨다. 피너츠 캐릭터 외에도 ‘찰리 브라운의 바나나 초콜릿 프라페’, ‘스누피의 초코 쿠키 빙수’ 등 이번 시즌 피너츠X투썸 컬래버 디저트와도 특별한 여름 셀카를 찍을 수 있다. 해당 필터는 스노우 앱 내 ‘HOT’ 탭 및 ‘Collabo’ 탭을 통해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6월 21일부터 한 달간 피너츠X투썸 스노우 카메라 필터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너츠X투썸 ‘스누피 썸머 베케이션’ 필터로 사진을 촬영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인증샷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투썸플레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여름에도 피너츠X투썸 컬래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계속되는 가운데 컬래버 메뉴와 굿즈에 더해 이모티콘과 카메라 필터까지 스마트폰에서도 귀여운 피너츠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피너츠와 협업한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스노우 카메라 필터와 함께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재미를 느끼시길 바라며 한정판인 만큼 기회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피너츠에 관해
: 피너츠의 캐릭터와 관련 지식재산권은 와일드브레인 주식회사가 41%,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일본)가 39%, 찰스 슐츠가에서 20%를 소유하고 있다. 찰스 슐츠가 1950년 7개의 신문에 피너츠를 처음 연재하기 시작한 후로 찰리 브라운, 스누피, 그리고 다른 피너츠 갱들은 대중문화에 지울 수 없는 한 획을 그었다. 피너츠 브랜드를 사랑하는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들은 이제 놀이공원 어트랙션, 문화 행사, 소셜 미디어 및 다양한 포맷으로 준비된 코믹 스트립과 Apple TV+를 통해 단편 피너츠 쇼와 장편 스페셜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천 개의 소비자 제품과 디지털에 이르는 다양한 형태로 피너츠를 만날 수 있다. 2018년 피너츠는 차세대 학생들의 STEM 교육과 우주 탐험에 관한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NASA와 함께 다년의 우주 개발 협약을 체결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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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선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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