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5-B3지구 구례라이온스, 구례군장애인복지관에서 사랑의 나눔 봉사 진행

구례--(뉴스와이어)--구례군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일(월) 355-B3지구 구례라이온스 클럽이 주관한 사랑의 나눔 봉사로 쌀을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의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355-B3지구 구례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으며, 이번 봉사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장애인들을 돕고자 쌀 300kg을 제공했다. 이 나눔 봉사는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지역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지원을 제공해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뤄졌다.

구례라이온스 클럽 권종훈 회장은 “이번 쌀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장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고 말했다.

구례군장애인복지관 송태영 관장은 “355-B3지구 구례라이온스 클럽의 따뜻한 후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러한 후원이 장애인들에게는 큰 힘이 된다”고 전했다.

구례군장애인복지관 소개

구례군장애인복지관은 △사람중심서비스 지원 체계 강화 △사회모델로 지역사회 변화 유도 △지역사회 중심 교류·협력 강화 △ESG 경영·인권 경영의 서비스 실천 △존중·소통·참여라는 핵심 가치 아래 ‘미래로 도약하는 구례군장애인복지관’, ‘지역사회중심으로 보통의 삶을 실현하는 복지관’이라는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wel.or.kr

연락처

구례군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
장중기 사회복지사
이메일 보내기

문의
061-783-7605

이 보도자료는 구례군장애인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