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DB Inc. & DB FIS·신용회복위원회·한국수산자원공단·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발표

서울--(뉴스와이어)--취업 포털 커리어가 DB Inc. & DB FIS, 신용회복위원회, 한국수산자원공단, 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을 8일 발표했다.

DB Inc. & DB FIS에서 2024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DB Inc.에서 △S/W엔지니어(대외 프로젝트) △솔루션사업 △해외사업 △사업기획이고, DB FIS에서는 △S/W엔지니어(보험·금융계열사) △Infra 엔지니어이며 채용 인원은 총 0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마감 일시는 7월 22일(월) 17시까지 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 2024년 제2차 경력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경력직)에서 △전산(개발) △전산(운영)이며, 별정직(계약직)에서 △변호사 △상담역(서울) △상담역(보령) △상담역(익산) △상담역(거제)이며 채용 인원은 총 9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7월 18일(목)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수산자원공단에서 2024년 하반기 1차 직원 채용(일반 정규직(신입), 무기계약직, 기간제근로자, 체험형인턴)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정규직(신입)에서 △일반행정 △수산자원조성·관리 △어업생산·관리이며, 무기계약직에서 △기록물관리(제한경쟁) △일반행정 △수산종자 자원관리 △바다숲 조성(보훈) △수산경영·경제(보훈) △행정(보훈)이며, 기간제 근로자에서 △연안수산 자원조사(기술직 책임급, 제한경쟁) △연안수산 자원조사(기술직 선임급, 제한경쟁) △연안수산 자원조사(기술직 주임급) △행정(행정직 주임급) △수산종자 자원관리(부안) △수산자원 증대사업(보훈) △수산종자 자원관리(완도) △수산자원 조성사업(여수) △수산자원 조성사업(완도) △수산자원 증대사업(여수)이며, 체험형 청년인턴에서 △수산종자 자원관리 지원이며 채용 인원은 총 37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일반정규직에 한함), 면접전형, 후보자 등록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7월 16일(화)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에서 대한상공회의소 경영·회계·사무 인적자원개발위원회 연구원 모집을 진행한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7월 14일(일) 11시 59분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소개

‘기업과 인재를 연결하는 교두보, HR 리쿠르팅 산업의 핵심 주자’.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10만 명, 기업회원 43만 개 사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업계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 챔피언, 중견 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 제휴해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방자치단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넷
기업영업팀
박금이 차장
02-2006-618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