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간편하게 즐기는 델리 신메뉴 ‘사라다번’ 출시

누적 판매량 200만 개 돌파한 투썸 대표 스낵밀 ‘샐러드번’… 양배추와 마카로니 듬뿍 담고 새콤달콤 케첩을 곁들인 신메뉴 선보여

2000원대 부담 없는 가격에 에그·감자·참치의 기존 라인업에 아삭한 매력의 사라다번까지 4종 구성으로 골라먹는 재미 선사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대표 스낵밀 시리즈 ‘샐러드번’의 신제품으로 ‘사라다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높은 물가로 인해 점심값까지 상승한 ‘런치 플레이션’으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간편하고 맛있게 식사를 해결하는 ‘스내킹’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투썸플레이스는 가볍고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델리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부드러운 브리오슈 번에 신선한 샐러드를 듬뿍 넣은 ‘샐러드번’ 시리즈는 대표적인 인기 메뉴다. 2000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과 든든한 포만감이 특징으로, 2022년 3월 출시 이후 하루 2500개씩 팔리며 누적 판매량 약 200만 개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투썸플레이스는 샐러드번에 대한 고객들의 인기를 바탕으로, 간편하고 맛있는 스내킹 수요가 늘어나는 고객들에게 더 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신규 플레이버인 ‘사라다번’을 출시한다. 부드러운 브리오슈 번에 양배추와 마카로니 샐러드를 풍성하게 채운 ‘사라다번’은 아삭한 양배추와 통통 튀는 옥수수의 식감이 두드러지며,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마카로니에 상큼한 케첩 소스로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누구에게나 친숙한 ‘사라다빵’을 투썸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레시피에서 레트로한 매력도 느낄 수 있다.

투썸의 ‘샐러드번’ 시리즈는 이번에 출시되는 ‘사라다번’까지 총 4가지 맛을 제공한다. 폭신한 브리오슈 번을 촉촉한 에그 샐러드로 가득 채운 ‘에그 샐러드번’, 포슬포슬한 감자 샐러드를 품어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감자 샐러드번’, 감칠맛 나는 참치 샐러드를 더한 ‘참치 샐러드번’ 등 기존 메뉴들 모두 각자의 매력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또는 그날의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하기 좋다.

신메뉴 ‘사라다번’을 포함한 4가지 맛 ‘샐러드번’ 시리즈는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는 누적 판매 수 200만 개에 달하는 투썸 ‘샐러드번’에 많은 사랑을 보여주신 만큼 새로운 맛으로 고객들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사라다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아삭한 식감에 산뜻한 맛이 특징인 ‘사라다번’을 포함해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샐러드번 4종과 함께 때로는 가볍고 맛 좋은 간식으로, 때로는 간단하지만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정선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