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2024 크리에이티브 캠프’ 개막
부산광역시교육청과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NS홈쇼핑이 후원하는 이번 캠프는 국내 청소년의 창의적인 사고를 장려하고,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분야 전문가로서의 성장을 도모하고자 지난 2014년부터 MAD STARS가 매년 개최한 교육 및 경진 프로그램이다.
올해 주제는 ‘우리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 활성화를 위한 홍보 방안 수립’으로,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제한된 시간 내 영상·인쇄·옥외·온라인 광고 부문의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기획하며 경쟁하는 ‘기획 실습’ 시간을 갖는다.
참가자들은 국내 현직 광고·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에게 심사를 받는 것은 물론, 작품에 대한 피드백을 들으며 역량을 키우게 된다. 올해 심사위원은 △TBWA 코리아의 솔루션 D2팀 김민재 차장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랩 김윤호 팀장 △디마이너스원 김장한 대표 △돌고래유괴단 이민섭 감독 △이노션 CR2센터 이우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하CD)로, 특히 김장한 대표와 이우열 CD, 이민섭 감독은 제작·기획·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며 청소년들의 전문성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시상은 상위 8개 팀을 대상으로 최우수상, 우수상, 크리에이티브상이 선정될 예정이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부산광역시 교육감상과 장학금이 수여된다. 이와 더불어 수상작 및 우수작은 오는 8월 개최되는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와 9월 개최되는 NS 푸드페스타(FOOD FESTA)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는 오는 8월 21일(수)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된다. 현재 7월 31일(수)까지 참관 사전등록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누리집(www.madstars.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 소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가 8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전면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올해 17회를 맞이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AIM, AI로 마케팅 성공을 겨냥하다’를 테마로 광고, 마케팅, 디지털, 영상 부문의 크리에이티브한 솔루션을 선보인다. 특히 현직 글로벌 전문가들이 관련 분야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콘퍼런스’와 전 세계에서 출품된 수상작도 ‘전시’와 ‘시상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참관객들의 교류를 위해 ‘개막식 및 오프닝 갈라’를 비롯해 ‘네트워킹 파티’, ‘애프터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웹사이트: http://www.madstars.org
연락처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
김정은
051-623-553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