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의 스니커 쇼 ‘스니커콘 서울’ 10월 4~6일 성수에서 국내 최초 개최

전 세계 희귀한 스니커즈, 한정판 패션 아이템 서울에 총 집결

스트리트 패션, 스트리트 댄스, 나이트파티 등 거리의 다양한 문화를 포용하는 ‘스트리트 컬처 페스티벌’로 확장해 콘텐츠 다양화

전 세계 인플루언서 대거 참여, 8월 라인업 공개 예정

1차 프라이어티 티켓 발매 즉시 매진돼 화제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규모의 스니커 쇼 ‘스니커콘 서울’이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국내 최초로 개최된다.

스니커콘은 매년 뉴욕, 런던, 상하이 등 30곳 이상의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전 세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행사로,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에 개최될 스니커콘 서울에는 전 세계 희귀한 스니커즈와 한정판 패션 아이템들이 모일 예정으로, 스니커 매니아들과 패션 애호가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스니커콘 서울은 기존의 스니커 쇼를 넘어 스트리트 패션, 스트리트 댄스, 나이트파티 등 거리의 다양한 문화를 포용하는 ‘스트리트 컬처 페스티벌’로 확장돼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로 인해 참가전자들은 스니커즈를 관람하고 사고 파는 것은 물론, 스트리트 컬처의 다채로운 면면을 체험할 수 있다.

스니커콘 서울에는 전 세계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이들의 라인업은 오는 8월 공개된다. 특히 7월에 첫 공개한 스니커콘 서울 1차 프라이어리티 패스(Priority Pass)가 발매 즉시 매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프라이어리티 패스는 1시간 얼리 액세스, 레어 스니커즈 래플에 참여할 수 있는 추첨권, 스니커콘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니커콘 스페셜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티켓으로, 일반 티켓 오픈에 앞서 한정된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스니커콘 서울을 주최하는 어반컴플렉스는 아시아 최대의 아트 페스티벌 ‘어반브레이크’를 주최하는 문화콘텐츠기업으로, 스니커콘 서울 개최 주간을 ‘서울 스트리트 컬처 위크’로 선언하고 전 세계인들에게 다양한 스트리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하고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어반컴플렉스 소개

어반컴플렉스는 아시아 최대의 어반&스트릿 아트 페스티벌 ‘어반브레이크’와 세계 최대 스니커 쇼 ‘스니커콘 서울’을 주최하는 콘텐츠 기업이다. 혁신적인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지속적인 IP를 창조해 내고 있으며, 시각예술 분야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내고 있다.

스니커콘 웹사이트: http://www.sneakercon.com
스니커콘 서울 웹사이트: http://www.sneakerconseoul.k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neakercon_kr

웹사이트: http://www.urbanbreak.com

연락처

어반컴플렉스
박범수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