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센코리아, AI 유통관리 솔루션 ‘B-Luck’ 국내 정식 유통 시작
AI로 선반 위의 상품 카운팅, 결품 검출로 실시간 재고파악 가능
MLOps 서비스의 병합으로 ‘AI 모델 품질 운영 시스템 유지’에 대해 원스톱 대응
소·도매업에서 유통관리 솔루션은 효율적인 재고 관리, 고객 만족도, 비용 절감, 수익성 강화 등 여러 방면에서 필수적이다. 특히 재고 과잉·미달을 피하고 적절한 양의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제품의 수요를 정확히 예측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B-Luck은 수요 예측 시스템을 포함해 다양한 유통관리 기능을 통합한 차세대 AI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i-SURV △유통기한 점검 △고객관리 △카운셀러 △작업관리 △온라인 주문 관리 △자동 주문 등을 핵심 기능으로 제공한다.
B-Luck을 이용하면 AI 기반으로 방문 인원과 현재 재고 상황, 고객 구매 패턴, 계절별 추세 등을 다방면으로 분석해 점포에 맞는 최적의 발주를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다. 특히 ‘i-SURV’는 현재 방문 인원과 재고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발주를 지원하는 기능으로, 점주가 매장 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B-Luck은 유통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이러한 기능들은 점포나 현장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브라이센코리아는 현재 일본의 많은 기업이 이미 B-Luck을 도입해 사용하고 있어 그 성능이 입증됐다며, 국내에서도 B-Luck을 통해 점주가 효율적인 업무와 능률 향상을 이루고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가게를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브라이센코리아 소개
브라이센코리아는 디지털카메라 화질 설계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외 대기업 및 글로벌 기업과 협력해 오며 쌓아온 이미징 기술 및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탁월한 컴퓨터 비전(AI) 연구 역량과 결합, 기업의 디지털 혁신 역량을 제고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현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brycenkorea.co.kr
연락처
브라이센코리아
관리영업부
조다윗 사원
031-898-6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