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로 만든 놀이교구 ‘쌀이랑 놀자’ 일본 소비자 사로잡아
새로운 K-FOOD 트렌드로 관심 집중
직접 전시 준비와 운영을 총괄한 라이스클레이 민제원 대표는 “우리 쌀을 활용한 라이스클레이는 일본의 다양한 IP (지식재산권)와 접목해 아이들과 가족, 친구와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쌀이랑놀자’ 키트를 개발하고, K-FOOD와 한국 교구의 우수성을 일본에 널리 알리고 싶다”며 라이스클레이의 일본 성공을 힘주어 언급했다.
라이스클레이가 일본에서 우리 쌀을 활용한 콘텐츠를 알린 것은 올해가 처음이 아니다. 작년에도 일본 JFEX 전시회에서 가장 기대되는 제품에 수여하는 ‘JFEX AWARDS’의 BRONZE를 수상하며 일본에서 K-FOOD의 위상을 드높인 바 있다.
올해에도 라이스클레이의 일본 성공 가능성을 확신한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방문해 비즈니스 미팅이 하루에도 20~30건 이상 진행됐으며, 향후 라이스클레이를 통한 한국 쌀 콘텐츠의 일본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라이스클레이 신동욱 이사는 “회사가 보유한 특허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교육과 놀이가 결합된 문화콘텐츠 개발과 더불어 국내, 일본, 북미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해가는 2024-2034 10년 경영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라이스클레이 소개
2014년 설립한 라이스클레이는 우리 쌀을 활용한 놀이교구인 ‘쌀이랑놀자’와 더불어 그대로설기가루, 간단쌀디저트 등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한 올해 10주년을 맞은 K-FOOD 콘텐츠 기업이다.
첨부자료:
별첨1_라이스클레이 회사소개서.pdf
웹사이트: http://riceclay.com
연락처
라이스클레이
신동욱 이사
070-4913-21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