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페이스랩, 싱가포르 SaaS 기업 Nimbly Technologies와 전략적 MOU 체결

‘데이터퓨레’와 ‘Nimbly 솔루션’ 협업 통한 외식업 데이터 관리 경쟁력 강화

매장 운영 효율성 극대화 및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지원

국내외 시장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 가속화 환경 조성

서울--(뉴스와이어)--프랜차이즈 경영관리 SaaS 솔루션 기업 포스페이스랩(대표 승영욱)이 싱가포르 기반 글로벌 매장 운영 관리 플랫폼 선도 기업 Nimbly (대표 Daniel Hazman)와 전략적 MOU를 체결하며 국내외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MOU 체결로 포스페이스랩의 데이터 분석 플랫폼 ‘데이터퓨레’와 Nimbly의 매장 운영 관리 솔루션이 결합돼 외식업계의 데이터 관리 경쟁력이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포스페이스랩은 외식업을 위한 SaaS 기반의 프랜차이즈 경영관리 시스템인 ‘데이터퓨레’를 통해 매출 및 매입 데이터 관리, 물류 효율 분석, 배달 경쟁사 분석, 마케팅 효율 분석 등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출시한 본사 영업관리 시스템(CRM)인 ‘퓨레링크’는 고객사가 AI 기술을 바탕으로 실시간 매장 정보와 계약서, 영업 리드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해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Nimbly는 아시아 태평양과 미국 전역의 KFC, 7-Eleven을 포함한 200개 이상의 기업에 실시간 데이터 기반 운영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 SaaS 기업으로, 미국과 싱가포르를 비롯한 20개 이상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Nimbly의 매장 운영 플랫폼은 매장 관리, 고객 피드백 관리, 실무자 교육의 효율성을 높이는 기능을 통해 각 지점의 운영을 체계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스페이스랩은 이러한 Nimbly의 솔루션을 통합해 매장 운영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가맹점주와 매장 관리자는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력을 통해 포스페이스랩과 Nimbly는 각 사의 기술력을 결합해, 국내 F&B 기업이 해외 진출 시 현지 트렌드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국내 시장 진출을 계획 중인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에게도 성공적인 진출 전략을 지원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승영욱 포스페이스랩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고객사에게 더욱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Nimbly와의 견고한 협력으로 새로운 시장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스페이스랩 소개

2019년 설립된 포스페이스랩은 식품·외식업 데이터 분석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2022년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에서 선정됐다. 외식·배달 관련 데이터를 수집해 매출과 고객 반응 등을 통합 분석해서 제공한다. 대표 서비스로는 프랜차이즈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데이터 퓨레가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orspacelab.com

연락처

포스페이스랩 홍보대행
웹케시그룹
김도열 이사
02-3779-0611
이메일 보내기

공하영 주임
02-3774-47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