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소프트, 리눅스 서버관리자동화 솔루션 구입시 서버호스팅 무료

뉴스 제공
펭귄소프트
2005-11-21 13:49
고양--(뉴스와이어)--공개소프트웨어 기반 리눅스서버관리자동화 개발업체 펭귄소프트 (대표 문선주 www.cmpanel.com) 는 시엠패널 구입 고객에게 서버호스팅 무료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엠패널은 웹브라우저 기반 리눅스서버관리 자동화 솔루션으로 초등학생도 사용 할 정도로 사용이 간편하다. 도메인 계정세팅 및 각 계정의 MySQL, 이메일, FTP 등 작업을 할 수 있다. 공개소프트웨어 apache, mysql등을 사용하여 솔루션가격을 최대한 낮추었으며 안정성을 확보한 솔루션이다.

시엠패널을 임대하여 사용하는 동안에는 목동 KT-IDC 에서 IDC 전용 인텔정품 Intel? 915G 칩셋Pentium 4 서버 구매없이 서버호스팅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추가로 시엠패널을 구입시 (주)임프레스 가 발행하는 월간 w.e.b 1년 구독선물도 함께 제공한다. 기존 w.e.b 정기 구독자의 경우 월 솔루션 임대비용에서 추가로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펭귄소프트 문선주 대표이사는 "가격부담을 가진 많은 고객을 위하여 특별이벤트를 마련하였다. 특히 웹에이전시의 경우 별도관리자 없이 서버를 직접 운영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라고 밝혔다.

펭귄소프트 개요
펭귄소프트는 검색엔진 최적화,웹접근성,웹표준을 준수하는 홈페이지 제작 및 해외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클라우드기반 스마트CMS 등 웹컨텐츠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워드처럼 쉬운 관리자 화면에서 한번의 입력으로 다국어 페이지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동시에 업데이트할수 있으며 페이지 내 이미지 워터마크자동 생성및 QR코드 자동 생성등 온라인 홍보 전문 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SmartHomepage.co.kr

연락처

문선주 이사 휴대폰: 011-9759-4817 전화:031-903-4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