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세무 자문사와 함께 몽골에 첫 진출
택스앤어드바이저리는 로컬 고객과 해외 투자자에게 통합적이고 독립적인 세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2023년에 설립되었다. 매니징 파트너인 엔크자브클란 (잭) 체옌(Enkhjavkhlan (Jack) Tseyen)이 이끄는 이 회사는 다국적 기업 및 몽골 고객사를 대상으로 법인세 자문과 규정 준수, 세무 검토, 소송, 이전 가격, 부가가치세, 실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잭은 “현지 시장 전문성을 활용하여 고객의 요구에 맞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자랑”이라며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을 통해 회사의 자원을 향상하고 아시아 전역과 전 세계 고객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우리의 비전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앤더슨의 글로벌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마크 L. 보사츠(Mark L. Vorsatz)는 “몽골은 광대한 광물 매장지를 보유한 개척 시장으로, 국제 무역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며 “우리 직원들은 몽골에서 PWC 사무소를 설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한 동료는 세무 당국의 전임 국제 세무 부서장이었으며, 이들은 개발도상국 시장에서 뛰어난 전문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 법률 및 가치평가 전문가로 구성되어 법적으로 분리된 독립 회원사들의 국제 협회이다. 미국 멤버 회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 1만7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475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
이 보도자료는 Andersen Global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