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인드라짓 센을 푸마 그룹 소싱 수석부사장에 임명
최고소싱책임자 앤-로르 데쿠르는 2024년 이후 계약을 연장하지 않음
푸마의 최고경영자인 아르네 프룬트(Arne Freundt)는 “인드라짓은 신발 부문의 성공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다”고 평가했다. 이어 그는 “코로나19 팬데믹의 어려움을 능숙하게 관리하고, 공급망을 다각화하며, 탁월한 운영 효율성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핵심적 역할에 있어 두각을 나타냈다”며 “인드라짓의 미래 지향적 접근 방식과 사람 우선의 사고방식, 현상에 계속 도전하는 거침없는 헌신은 그가 성장의 다음 단계에 선봉에 설 이상적인 리더임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또한 “앤 로르가 지난 세월 동안 푸마의 비즈니스, 특히 푸마의 지속가능성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립하고 실행해 이 분야에서 국제적인 인정과 상을 받을 수 있게 해준 탁월한 공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성 분야의 외부 고문으로서 함께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앤-로르 데쿠르는 12년 이상 푸마와 함께했지만 푸마 SE의 이사회 멤버로서 더 이상 재직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35년 이상 이 업계에서 경력을 쌓은 그녀는 개인적인 관심사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지속 가능성 분야에서 계속해서 전문적으로 집중할 예정이다. 그녀는 계속해서 외부 자문역 및 지속가능성 컨설턴트로서 푸마의 연속성과 원활한 인수인계를 위한 지원을 계속하게 된다.
2024년 말 앤-로르가 퇴임하면 경영 이사회 구성원은 4명에서 3명으로 줄어들어, 최고경영자 아르네 프룬트, 최고재무책임자 후버트 힌터세어(Hubert Hinterseher), 최고제품책임자 마리아 발데스(Maria Valdes)로 구성된다.
푸마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다. 75년 넘는 동안 푸마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을 위해 빠른 제품을 창조함으로써 끈질기게 스포츠 및 문화를 전진시켜왔다. 푸마는 축구, 육상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및 모터스포츠와 같은 종목에서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푸마는 스포츠 영향력을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에 도입하기 위해 유명한 디자이너 및 브랜드들과 협력하고 있다. 푸마 그룹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스티치드(stichd)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120여 개국에서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2만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본사는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144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연락처
푸마
기업 커뮤니케이션
케르스틴 노이버(Kerstin Neuber)
kerstin.neuber@pu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