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틱스, 엠무브와 함께 MZ세대 인기 스포츠 통합 예약 시스템 선보여

테니스, 피클볼, 빠델 등 이색스포츠도 이제 온라인 예약으로

야구장과 축구장도 곧 예약 서비스 시작할 예정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티켓팅 IT 솔루션 기업 스마틱스(대표 김인석)가 스포츠클럽 전문기업 넥스트필드의 스포츠 브랜드 ‘MMOVE (엠무브)’와 협력해 온·오프라인 통합 예약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통합 예약 시스템 도입으로 테니스, 피클볼, 빠델, 탁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은 더욱 편리하게 예약을 할 수 있게 됐다.

엠무브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테니스와 피클볼, 스페인 국민 스포츠인 빠델 등 스포츠 시설 운영은 물론, 건강한 스포츠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스포테인먼트 기업이다. 이번 통합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이 여러 종목과 지점별로 따로 예약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시스템을 통해 엠무브 공식 웹사이트에서 테니스, 피클볼, 빠델, 탁구 종목에 대해 지점, 날짜, 코트, 시간대를 기준으로 예약이 가능하게 됐다. 특히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이용자들을 위해 다국어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스마틱스는 현재 운영 중인 스포츠클럽 중 예약 시스템이 도입되지 않은 야구장과 축구장도 곧 예약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8월 31일 기흥에 새롭게 오픈한 엠무브스포츠라운지의 테니스장과 빠델장 예약 시스템도 이미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엠무브 통합 예약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틱스 소개

스마틱스는 전국 300여 개의 문화 및 레저 시설을 대상으로 통합 티켓팅 솔루션과 현장 운영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2022년에 야놀자 클라우드로부터 조건부 투자를 받았고, 클라우드 기반의 티켓 자산 관리 시스템을 통해 티켓 재고 관리, 판매 채널 통합, 실시간 데이터 분석, 고객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스마틱스는 이 시스템을 캠핑 예약, 공연 예매, NFT 티켓 플랫폼, 골프 연습장 예약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하고 있다. 티켓 예약부터 판매, 현장 운영에 이르기까지 통합된 서비스를 제공해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레저, 테마파크 등의 업장 위탁 운영 사업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대하면서 티켓팅 솔루션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martix.co.kr/

연락처

스마틱스
마케팅팀
김지원 팀장
070-5099-73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