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VR, 프랜차이즈를 수용해 60%의 거래 성장 및 향후 280개의 새로운 프랜차이즈 위치 계획

회사는 2023년에 120만 장 이상의 티켓을 판매했으며 2024년 티켓 판매는 전년 대비 33% 증가했다

8월에는 첫 번째 호주 지사를 오픈해 4개 대륙, 9개 국가, 50개 매장으로 회사의 글로벌 입지를 확장했다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위치 기반 가상 현실 경험을 위한 세계 최고의 목적지인 샌드박스 VR(Sandbox VR)이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의 중요한 성장 이정표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2분기에 프랜차이즈 거래가 60% 증가했으며 향후 4년 동안 280개의 새로운 프랜차이즈 지점을 열 계획이다. 이번 발표는 8월 15일에 50번째 매장을 오픈한 직후에 나온 것이다. 골드 코스트에 위치한 새로운 장소는 호주 최초의 샌드박스 VR로, 4개 대륙 9개국으로 글로벌 입지를 확장했다.

2017년 홍콩에 첫 매장을 오픈한 샌드박스 VR은 번창하는 기업 소유 지점과 강력한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입지를 빠르게 넓혔다. 오늘날 전 세계 위치에는 매월 100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있다. 2023년에 이 회사는 120만 장 이상의 티켓을 판매했으며 2024년 티켓 판매는 전년 대비 33% 증가했다. 샌드박스 VR의 기업 위치(총 37개)는 연간 평균 매장 수가 19만장을 넘어서며 매출 이정표를 세웠다.

샌드박스 VR의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은 2019년 해외 시장을 대상으로 시작해 올해 4월 미국 영토를 대상으로 문을 열었다. 이 4개월 동안 이용가능한 샌드박스 VR 미국 프랜차이즈 지역의 33%가 신규 및 기존 프랜차이즈 파트너들이 차지했다. 프랜차이즈는 샌드박스 VR을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위치 기반 VR 스타트업으로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이러한 미국의 모멘텀은 지속적인 고속 성장을 의미한다. 주요 위치 및 영토 독점에 대한 제한된 기회는 여전히 미국에서 사용할 수 있다.

샌드박스 VR의 CEO 겸 설립자인 스티브 자오(Steve Zhao)는 “샌드박스 VR을 구축하기 시작했을 때, 저는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구축하기 시작했다. 저는 최첨단 가상 현실 기술을 사용해 세계에서 가장 몰입감 있는 경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준 적절한 팀이 없었다면 결코 성공하지 못했을 것”이라며 “우리는 글로벌 확장을 목표로 삼을 때, 올바른 파트너와 협력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프랜차이즈 파트너인 바오 펑(Bao Phung)과 키스 레(Keith Le)와의 협업으로 50번째 샌드박스 VR 매장을 발표하게 돼 매우 기쁘며, 전 세계의 열정적인 프랜차이즈 파트너들과 협력해 향후 4년 동안 수백 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샌드박스 VR 골드 코스트(Sandbox VR Gold Coast)의 소유주인 바오 펑은 “우리는 프랜차이즈 기회를 탐색하기 위해 다른 위치 기반 가상 현실 회사를 고려했지만, 최종적으로 이 카테고리의 선두주자인 샌드박스 VR과 파트너십을 맺기로 결정했다”라며 “샌드박스 VR과 파트너십을 맺는 것이 우리 비즈니스에 가장 유리하고 전략적인 결정이었으며, 이를 통해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몰입도가 높은 전신 VR 플랫폼에서 다른 곳에서는 플레이할 수 없는 몰입형 게임을 호주에 소개할 수 있었다. 매년 1300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골드 코스트는 우리의 첫 번째 위치로 자연스러운 선택이다. 우리는 지역 주민과 방문객 모두에게 똑같이 완전히 새로운 현실을 소개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샌드박스 VR의 영국 및 아일랜드 프랜차이즈 파트너인 VR 엔터테인먼트 그룹(VR Entertainment Group)은 샌드박스 VR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의 강점에 대한 증거다. 2022년 7월 런던에 첫 번째 매장을 시작하고 1년 후 버밍엄에 두 번째 매장을 시작한 이후 매출이 1000만달러를 넘어섰다. 런던에서만 VR 엔터테인먼트 그룹은 전년 동기 대비 16.8% 고객 증가를 기록했으며 2024년 매출은 500만달러를 상회할 것으로 예상한다.

VR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앤디 스캔론(Andy Scanlon)은 “저는 우리의 성공이 샌드박스 VR과 우리의 강력한 파트너십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VR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세계적 수준의 VR, 브랜드 및 광범위한 기업 팀은 샌드박스 VR을 영국과 아일랜드의 선도적인 몰입형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구축하겠다는 우리의 현지 전문 지식과 결단력을 통해 고객에게 진정으로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는 연결점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샌드박스 VR은 독점적인 가상 현실 기술을 사용해 세계에서 가장 몰입감 있는 경험을 구축함으로써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창조하고 있다. 플레이어의 전신 움직임을 캡처하는 특허받은 모션 추적 시스템은 고품질 햅틱과 결합돼 플레이어에게 가정용 VR 또는 기타 위치 기반 VR 플랫폼에서는 가능하지 않는 전례 없는 현실감과 완전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고객 자신의 몸은 게임 컨트롤러 역할을 하며 고객이 해야 하는 것은 가상 세계로 들어가 주변에서 펼쳐지는 행동에 참여하는 것 뿐이다.

총 8개의 모든 샌드박스 VR 경험은 게임 업계 베테랑이 이끄는 홍콩과 밴쿠버의 사내 AAA 게임 스튜디오에서 개발했으며, 소셜 경험으로 그룹 플레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됐다. 최대 6명으로 구성된 팀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함께 가상 세계를 탐험하면서 성공을 위해 서로에게 의지한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예약을 하려면, sandboxvr.com을 방문하면 된다. 샌드박스 VR 프랜차이즈 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s://franchise.sandboxvr.com/ 을 방문하면 된다.

샌드박스 VR 소개

샌드박스 VR은 프리미엄 위치 기반 가상 현실 게임을 위한 세계 최고의 플랫폼이다. 이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몰입도 높은 전신 VR 플랫폼을 만들었으며, 넷플릭스(Netflix)와 공동으로 제작한 스퀴드 게임 버추얼스(Squid Game Virtuals)와 같은 오리지널 및 브랜드 경험을 포함한 독점 게임들을 자랑한다. 현재 50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매월 100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유치하고 있는 샌드박스 VR은 번창하는 기업 소유 위치와 강력한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입지를 빠르게 넓히고 있다. 이 회사는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의 2024년 가장 혁신적인 기업(2024 Most Innovative Companies) 중 하나로 인정받았으며 2024 Inc. 5000 목록(2024 Inc. 5000 list)에서 미국에서 129번째로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이다. 샌드박스 VR은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홍콩과 밴쿠버에 지사를 두고 있다. 이 회사의 최근 라운드는 앤드리슨 호로위츠(Andreessen Horowitz), 알리바바 기업가 펀드(Alibaba Entrepreneurs Fund), 고비 파트너스(Gobi Partners) 및 크래프트(Craft)를 포함한 투자자로부터 3700만달러 이상의 자금을 모았다. 개인 투자자로는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 케이티 페리(Katy Perry), 케빈 듀란트(Kevin Durant), 윌 스미스(Will Smith) 등이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andboxvr.com/

연락처

샌드박스 VR(Sandbox VR)
휩스마트 커뮤니케이션즈(Whipsmart Communications)
다실 아르멘다리즈(Dacyl Armendariz)
512.944.0944
sandboxvr@whipsmart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