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원 순천지사,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

순천--(뉴스와이어)--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한나)은 한국부동산원 순천지사(지사장 이태홍)에서 5일 복지관을 방문해 추석맞이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부동산원 순천지사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순천, 고흥지역 3곳에 총 100포의 쌀을 전달했다.

이태홍 한국부동산원 순천지사장은 “공공기관으로서 국민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이번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으로 많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한나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이웃을 위해 쌀을 기부해주신 한국부동산원 순천지사에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향한 따뜻한 관심이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국부동산원은 이번 추석맞이 ‘사랑의 쌀’ 전달을 통해 전국 30개 지사에서 총 5900여 포의 쌀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한국부동산원은 2011년부터 설·추석에 소외된 이웃을 대상으로 ‘사랑의 쌀’을 지속 전달하고 있으며,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아동 대상 물품 지원 사업 ‘REB 사랑의 한끼나눔’, 지역아동센터 및 쪽방촌 거주민을 위한 식료품 박스 전달사업 ‘REB 사랑의 희망박스’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crw.or.kr

연락처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김량희 팀장
061-755-44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