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 2005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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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정책연구원
2005-11-21 16:26
서울--(뉴스와이어)--'2010 브랜드 강국 코리아'를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산업자원부의 산업기술기반조성사업의 하나인 브랜드경영연구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Korea Brand Conference 2005'를 개최합니다.

장소 JW매리어트 호텔 그랜드볼룸(서울시 반포동 소재)
행사기간 2005-12-06 ~ 2005-12-07 시간 10:00 ~ 17:00

올해로 4회째 개최되는 본 행사를 통해 국내외 산학연의 브랜드경영 전문가들의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며, 또한 고유 브랜드가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대안과 국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자 합니다.

본 컨퍼런스에서는 국내 최초로 본 원에서는 시행하고 있는 국내 20개 기업과 세계 37개 국가의 브랜드 자산가치를 화폐단위로 평가하는 ‘기업브랜드 및 국가브랜드가치평가’ 연구결과가 발표가 될 예정이며, 50여 명의 국내외 석학과 기업실무진의 국가, 지역, 기업 및 개인 브랜드경영 전략 강연이 진행됩니다.

21세기에 경쟁력의 핵심원천으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 가치를 향상 시키기 위한 브랜드 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우수 브랜드 기업에 대통령 상을 수상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IPS 기업브랜드 가치 평가 결과에 따른 우수 브랜드 시상식인 브랜드 올림픽(Brand Olympic)과 우수 브랜드 매니저 및 관련 담당자 시상식인 브랜드 아카데미(Brand Academy)가 함께 개최될 예정입니다.

* 2005 Korea Brand Conferenc 사례 발표 기업 및 기관 : SK커뮤니케이션즈, 현대M카드, 태평양, 반크, 국정홍보처, 서울시청, EXR 코리아, 제너시스(주), 보성군,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주), 대우건설, 기아자동차, 풀무원, 애경산업, 오길비앤매더, 광동제약,(주)놀부, 에이블 C&C 외 다수

자세한 강연주제 및 강연자는 홈페이지(www.ips.or.kr/ www.bmi.ne.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행사 홈페이지 : www.bmi.ne.kr/user/event/View_event.jsp

산업정책연구원 개요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기관으로 1993년 설립됐다. 세계 각국의 산업 정책에 대한 학술연구, 정부에 대한 정책자문 그리고 정부관리와 기업 경영자에 대한 교육을 주요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ps.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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