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바로마켓에서 추석 맞이 알뜰 장보기… 추석 명절 선물전 개최

과천 바로마켓에서 추석 성수품, 선물세트 등 알뜰하게 준비하세요

과천--(뉴스와이어)--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오는 11일까지 과천 바로마켓에서 다양한 추석행사를 진행한다.

과천 바로마켓은 한국마사회의 장소 제공으로 과천 경마공원에서 열리며, 전국 각지의 120여 농가가 참여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농축수산물 직거래 장터다. 정부와 aT는 생산자에게는 안정적인 판로 제공을, 소비자에게는 고품질의 다양한 농축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2009년부터 바로마켓을 개설해 16년째 운영 중이다.

특별히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바로마켓 명절선물전, 바로마켓 추석장터, 행운가득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제사상 상차림을 책임질 신선한 농산물과 특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바로마켓 추석장터 : 바로마켓에서 취급하는 추석 성수품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도록 안내 홍보물이 설치된다.
· 바로마켓 명절선물전 : 바로마켓 참여농가가 정성을 다해 키운 농산물 중 특상품만을 모아 만든 선물세트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바로마켓 명절선물전’ 부스를 설치한다. ‘바로마켓 명절선물전’ 부스에서는 바로마켓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배송지로 일괄 주문도 가능하다. 선물세트 구매 시 보자기 포장서비스를 제공한다.
· 행운가득 경품추첨 : 추석행사 기간 내 5만원 이상 소비한 영수증으로 경품에 응모 할 수 있다. 추첨발표는 11일 2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자 1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넓은 주차장(무료주차)과 화장실 등이 마련돼 있으며, 각 농가별 카드 단말기 비치, 쇼핑카트 배치, 택배 서비스 등으로 대형마트처럼 편리한 장보기가 가능하다.

과천 바로마켓은 매주 화, 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정보는 ‘바로정보(www.baroinf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과천 바로마켓 소개

과천 바로마켓은 특별하게 선별된 품질 좋은 농축수산물을 중간 유통단계 없이 생산자가 직접 판매하는 장터다. 전국 최대 농축수산물 직거래 장터로, 2009년부터 매주 과천 경마공원에서 16년 연속 운영 중이다. 현재 전시/행사/박람회/마켓/농축수산물직거래장터를 운영하는 임팩트 마켓이 과천 바로마켓의 운영 위탁을 맡고 있다.

연락처

과천 바로마켓 홍보대행
임팩트마켓
김나영 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