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한국수자원공사 화성권지사의 추석맞이 사랑 나눔으로 무료 식사 제공

한국수자원공사 화성권지사, 약 200만원 상당의 성금 전달과 함께 400여명 대상 무료 식사 제공

수원--(뉴스와이어)--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10일 한국수자원공사 화성권지사의 사랑 나눔 실천으로 무료 식사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한국수자원공사는 대한민국 대표 물관리 기관으로서 전 국민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수돗물을 공급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한국수자원공사 화성권지사는 직원들의 자발적 기부로 운영되는 ‘화성사랑회’ 기금으로 200만원 상당의 성금을 전달했으며, 복지관 이용자 약 400명을 대상으로 점심식사 배식을 직접 돕는 등 나눔을 실천했다.

한국수자원공사 화성권지사 손동완 지사장은 “명절을 맞이해 소외계층을 비롯한 이웃 분들이 따뜻한 추석을 맞이하실 수 있도록 이번 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한국수자원공사 화성권지사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장애당사자 분들에게 든든한 한 끼와 함께 따뜻한 추석을 선물할 수 있어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적극적으로 연대해 장애당사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들이 소외받지 않고 건강하고 행복한 보통의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따뜻한 나눔을 지속 실천해나갈 예정이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 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srehab.or.kr

연락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이연주
031-893-21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