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KT·보다폰, 시스벨의 셀룰러 IoT 특허 풀에 합류
이들의 합류로 전체 NB-IoT 및 LTE-M SEP의 50% 이상이 이제 시스벨의 단일 풀 라이선스를 통해 제공된다. 이 프로그램은 구현자가 34개의 개별 특허 포트폴리오에 빠르고 간편하게 액세스할 수 있게 지원하며, 요금은 디바이스당 불과 미화 0.08달러에서 시작한다.
시스벨 셀룰러 IoT 프로그램은 통신 및 IoT 에코시스템 전반의 다양한 특허 소유자를 대표한다. 이 프로그램에는 모바일 인프라 벤더, 제품 및 구성품 제조사, 네트워크 사업자가 참여하고 있으며, 모두가 여러 업종에 걸쳐 셀룰러 IoT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하는 데 강한 관심을 공유하고 있다.
시스벨 셀룰러 IoT 프로그램 매니저 스벤 토링거(Sven Torringer)는 “LG전자, KT, 보다폰을 신규 멤버로 맞이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이들이 존재함으로써 특허 풀을 통해 제공되는 특허 범위가 크게 강화된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처음부터 우리의 목표는 셀룰러 IoT 디바이스 제조사가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데 필요한 예측 가능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혁신가에게 공정한 수익을 보장하는 것이었다”며 “최근 노르딕 세미컨덕터(Nordic Semiconductor)와의 거래와 맞물린 오늘 발표는 시스벨 솔루션에 대한 업계의 공감대가 커지고 있음을 강조한다”고 덧붙였다.
시스벨 소개
시스벨은 협업, 독창성, 효율성이 중요하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특허 소유자와 특허 기술에 접근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연결한다. 복잡하고 끊임없이 발전하는 시장에서 유연하고 접근성이 뛰어난 상용화 솔루션의 개발과 구현을 통해 공정한 경쟁의 장을 만드는 것을 기본 원칙으로 삼고 있다.
시스벨 | 혁신을 만드는 힘
www.sisvel.com
https://www.linkedin.com/company/sisvel-group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isvel.com
연락처
시스벨(Sisvel)
press@sisvel.com
이 보도자료는 Sisvel International S.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