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홍대서 ‘써모스 빌리지’ 팝업스토어 운영
홍대입구역 인근서 9월 26일부터 10월 6일까지 11일간 운영
Z세대 인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뚜까따’와 협업한 제품 전시∙체험 공간 공개
써모스 빌리지의 상상 속 주민들과 ‘나를 이루는 루틴’을 고민해 보는 시간 제공
이번 팝업스토어는 귀여운 동물과 보온병을 연상시키는 상상의 입주민이 각자의 루틴을 실천하며 일상을 꾸려가는 마을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특히 써모스와 Z세대에게 인기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뚜까따’의 협업으로 탄생한 ‘써모스 빌리지’ 캐릭터를 키 비주얼로 활용해, 개성만점 입주민 캐릭터들의 4색 루틴을 반영한 프로그램과 공간으로 구성했다. 신제품 전시는 물론, 방문객은 프로그램 여정 속에서 써모스 빌리지 주민들을 만나며 자연스럽게 나를 이루는 루틴을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먼저 입구의 마을 안내센터에 입장하면 주민증과 마을 가이드가 제공된다. 이후 요가와 명상을 즐기는 ‘고야’, 플로깅과 산책을 좋아하는 ‘수다’, 매일 일기를 기록하는 ‘다라’, 환경을 사랑하며 카페를 운영하는 ‘모스’ 등 주민들을 차례로 만나게 된다.
캐릭터별 각기 다른 무드로 구성된 공간에서는 메인 프로그램을 통해 나의 루틴에 대해 고민하고 텀블러 사용의 중요성을 깨닫는 시간을 제공한다. 체험 종료 후에는 친환경 뜨개 텀블러 백과 럭키 드로우 쿠폰을 증정하며, 제로 웨이스트 카페에서 써모스 팝업스토어 한정 음료도 즐길 수 있다.
써모스코리아는 써모스X뚜까따 캐릭터를 통해 Z세대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잘 채우고 잘 비우는 일상의 루틴’이라는 브랜드 메시지 전달을 위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사랑스러운 입주민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써모스는 지방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이달부터 11월 말까지 3개월간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에서도 포토존, 주요 제품 전시존 등으로 꾸며진 ‘써모스 빌리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써모스코리아 소개
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래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다. 써모스코리아는 보온병뿐만 아니라 도시락, 머그, 포트 등 진공단열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람과 사회, 환경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했다. 온라인 공식몰 판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에 기부해 국내 아동을 후원하는 등 우리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hermos.kr/
연락처
써모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