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골드버그, SBS 생방송 투데이 출연
골드버그는 23일 방영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 팬에 구워내는 일반적인 조리법과 달리 숯불에 구워내 불맛이 진한 함박스테이크를 제공하는 이색 맛집으로 소개됐다.
방송은 육즙이 촉촉하게 보존된 골드버그의 함박스테이크와 함께 이에 대한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소개했다. 고객들은 ‘불맛이 진하게 나면서도 고기가 부드럽고 촉촉해 만족스러웠다’,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의 인테리어는 물론 사이드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셀프바까지 있어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등 맛과 분위기에 대해 호평을 남겼다.
‘함박스테이크의 금메달’을 의미하는 골드버그는 고품질의 소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골드버그의 가장 큰 특징은 매일 신선한 냉장 소고기를 선별해 사용하며, 얼리지 않은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한다는 점이다. 계란, 빵가루 등 부형 재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순수한 소고기만으로 함박스테이크를 만들기에, 고객은 풍미가 극대화된 고소하고 깊은 소고기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골드버그는 숯불에 함박스테이크를 굽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주문이 들어오면 즉시 수작업으로 신선한 소고기를 숯불에 구워내 육즙이 가득하고 숯불 향이 배어 있는 풍미를 선사한다.
골드버그의 함박스테이크는 고기 품질에 철저하게 신경 쓰며, 부형 재료를 넣지 않고 순수한 소고기만을 사용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밥, 국, 수제 피클, 햄버거빵 등을 무한으로 제공하는 셀프바 시스템을 운영해 자유롭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오리지널 함박, 리치 함박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특히 리치 함박은 트러플 크림소스와 다양한 토핑을 함께 제공한다. 이러한 메뉴들은 정성스럽게 준비된 다양한 토핑과 함께 제공되며 질리지 않고 여러 번 방문하고 싶어지는 매력을 선사한다.
음료 메뉴로는 생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매일 바뀌는 글라스 레드 와인, 골드버그가 선정한 위스키 하이볼 등 다양한 선택지가 마련돼 있어 식사와 함께 즐기기 좋다.
김찬호 골드버그 대표는 “신선한 재료와 훌륭한 맛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의 만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매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정성껏 만들어 숯불에 직접 구워낸 함박스테이크로 잊지 못할 깊은 풍미와 특별한 맛의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SBS 생방송 투데이 출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고객들이 골드버그를 방문하실 때마다 특별한 순간을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골드버그 소개
숯불함박스테이크 전문 브랜드 골드버그는 숯불에 구운 함박스테이크를 콘셉트로 다양한 고객에게 어필하며 브랜드를 확장 중이다. 빠른 브랜드 확장을 통해 곧 전국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을 계획이며, 더욱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항상 만족스러운 식사를 제공하고자 한다.
연락처
골드버그 홍보대행
볼드커뮤니케이션즈
남종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