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스 ‘새로운 합의를 찾아서: 전 세계적 긴장부터 공동의 목표까지’ 글로벌 트렌드 리포트 발표
이번 리포트에서는 50개국에서 수집한 500만 개의 데이터 포인트에서 확인된 사회와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9가지 글로벌 트렌드를 설명하며,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세계화의 균열: 응답자의 63%는 ‘나의 국가가 매우 자랑스럽다’고 답했다.
2. 분열된 사회: 응답자 77%는 ‘소득과 부의 격차가 큰 것이 사회에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3. 기후 컨버전스: 응답자의 80%는 ‘우리가 습관을 빠르게 바꾸지 않으면 환경적 재앙에 더 가까워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4. 기술 혁신: 응답자의 71%는 ‘현대 기술만이 미래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답했다.
5. 건강에 대한 집중: 응답자의 81%는 ‘나의 정신 건강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답했다.
6. 기존 시스템으로의 회귀: 응답자의 57%는 ‘나의 국가가 예전의 모습이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7. 새로운 허무주의: 응답자의 64%는 ‘불확실한 미래 때문에 오늘을 사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8. 신뢰의 힘: 응답자 80%는 ‘이미 알고 있는 브랜드에서 만든 신제품이라면 더 신뢰할 수 있다’고 답했다.
9. 개인주의로의 탈출: 응답자 61%는 ‘인생의 너무 많은 선택지에 압도당하는 느낌’이 든다고 답했다.
입소스 글로벌 트렌드 리포트 전문은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따라 맞춤형 인사이트 보고서 구성과 제공이 가능하다.
※ 입소스 글로벌 트렌드: www.ipsos.com/en/global-trends-2024
입소스 글로벌 CEO 벤 페이지 회장은 “입소스의 최신 글로벌 트렌드 보고서는 우리 모두가 직면한 긴장과 이에 대응하는 인간의 회복 탄력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리포트가 사회·시장·시민들을 둘러싼 맥락을 이해하는 좋은 도구로 쓰일 것을 확신한다. 시장과 고객 및 시민을 위해 더 풍요로운 미래를 구축하고자 하는 리더들의 로드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입소스 코리아 CEO 박황례 대표는 “전 세계를 둘러싼 긴장 속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공통의 목표를 수립하고 함께 움직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라 생각한다. 전 세계 사회·시장·시민들을 둘러싼 방대한 입소스의 조사 결과와 그에 대한 깊이 있는 인사이트가 우리 클라이언트를 포함한 다양한 기업, 그리고 정부 기관의 방향 설정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조사에 대해
입소스 글로벌 트렌드는 입소스의 글로벌 어드바이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50개 시장, 5만 명 이상의 글로벌 시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다. 한국, 미국, 캐나다, 홍콩,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남아프리카공화국, 튀르키예,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및 기타 모든 시장의 16~74세를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Ipsos Korea 소개
입소스(Ipsos)는 2만 명 이상의 리서치 전문가들로 구성된 글로벌 마켓 리서치 기업으로, 전 세계 90개국에서 리서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제품 개발, 마케팅 전략 수립과 활동 평가, 광고 효과 및 미디어 평가, 브랜드, 고객 경험 및 만족도, 정치 사회 조사 등 75개의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클라이언트들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www.ipsos.com
연락처
입소스 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윤진희 그룹장
02-6464-536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Ipsos Kore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