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공주케이크 세트’ 2종 출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5-11-22 09:4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둥근 치마 모양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설탕 과자 공주를 올려 연출한 ‘공주케이크’와 아기자기한 ‘공주 보석함’으로 구성된 공주케이크 세트 2종을 출시했다.

공주케이크는 동화 속에 나올 법한 공주님의 이미지를 아이스크림으로 연출한 디자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분홍 드레스 공주와 하얀 드레스 공주 2가지이다. 분홍 드레스 공주는 두 손에 하트를 안고 있는 사랑의 메신저 컨셉트이며, 하얀 드레스 공주는 ‘희망의 별’을 살포시 기도하듯 쥐고 있는 디자인이다. 배스킨라빈스의 스테디셀러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아이스크림 ‘체리 쥬빌레’, ‘초코렛 칩’, ‘러브 미’ 중 원하는 맛으로 아이스크림을 선택할 수 있다. 크기가 아담하여 양이 작은 어린이에게 선물하거나 둘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오붓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공주 보석함은 핑크색의 깜찍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가미한 제품이다. 원형 거울과 작은 서랍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미니 화장대 또는 머리핀 함, 여자 아이들의 소꿉놀이 소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케이크 1종과 보석함을 한 세트로 20,000원에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공주케이크 세트'는 연말 프로모션 제품으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들과 여자아이를 둔 부모에게 연말연시 선물이나 파티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예상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프레인 류지아 722-2693(ext.323) 010-3372-81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