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에너지 효율성 높이는 5G UPF 솔루션으로 리딩 라이트 네트워크 에너지 효율상 수상
인텔 및 엔비디아와의 협력 통해 새로운 업계 표준을 수립
이처럼 업계 선도기업이 첨단 기술을 만날 때 실질적인 혁신과 기술 발전이 실현된다.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는 4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Intel Xeon Scalable Processors)및 엔비디아 커넥트X®-6 Dx 스마트NIC(NVIDIA ConnectX®-6 Dx SmartNIC) 가속 기술과 원활하게 통합하는 특징을 갖는다. 이 강력한 조합을 통해 고객들은 한층 개선된 전력 효율성과 고성능 패킷 처리라는 두 가지 혜택을 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마베니어의 코어 네트웍스(Core Networks) 부문 사장을 맡고 있는 Ashok Khuntia는 “당사는 5G 코어 네트워크의 상당한 에너지 절감 효과와 성능 개선을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에너지 효율적인 네트워크 인프라의 새로운 표준을 수립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이번 수상을 통해 업계 전반에 걸친 발전과 지속가능성을 주도해 나감에 있어 전략적 협업과 ‘그린 바이 디자인’(green by design) 기술 통합의 가치가 부각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베니어의 솔루션은 엣지에서 작은 설치 공간의 UPF를 구현해 지연 시간을 줄이고 로컬 데이터 처리를 개선하는 한편 운영 비용 최소화 실현을 지원한다. 마베니어의 고객사들은 첨단 기술과 결합된 혁신적인 아키텍처를 통해 상당한 에너지 절감과 운영 효율을 실현할 수 있는 것이다.
리딩 라이트 네트워크 에너지 효율상(The Leading Light Network Energy Efficiency Award)은 네트워크 사업자가 최신 소프트웨어와 장비를 활용, 데이터 중심 운영 방식을 채택해 기존 인프라 폐기나 통합 등을 통해 네트워크의 에너지 효율 개선을 이루는 데 도움을 준 기업에게 수여된다. 리딩 라이트 어워드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Light Reading의 대표적인 시상식 프로그램이다. 이 상은 글로벌 통신 업계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최고의 기업과 경영진을 선정해 수여되며 통신, 케이블, 클라우드서비스 업체가 뛰어난 성과를 이룰 수 있게 도운 기술이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혁신에 대한 현황을 간결하고 명확하게 보여준다.
편집자 참고사항:
Light Reading’s Leading Lights 2024: The Winners (https://shorturl.at/p4So8)
솔루션 요약: 마베니어의 사용자 평면 기능(UPF): https://www.mavenir.com/resources/mavenirs-user-plane-function-upf/
솔루션 요약: 마베니어, 4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Intel® Xeon® Scalable Processors )로 네트워크 에너지 효율 극대화해 5G 코어 UPF 구축 지원
Converged-Packet-Core_Solution-Brief_Mavenir-Intel-SPR.pdf (https://shorturl.at/46CM3)
인텔, 인텔 로고 및 기타 인텔 마크는 인텔 코퍼레이션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이다.
Mavenir Systems Inc. 소개
Mavenir는 설계 단계부터 친환경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AI 기반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통신 사업자들이 5G의 이점을 실현하고, 지능적이고 자동화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네트워크를 구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Mavenir는 OpenRAN 선도 기업이자 업계에서 검증된 혁신 기업이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 회사의 솔루션은 세계 모바일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자동화와 수익화를 구현하고 있고, 이를 통해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120여개 국 300여 개 통신 서비스 공급사들을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혁신을 앞당기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Emmanuela Spiteri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Mavenir Systems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