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아, 밀라노 CPHI WW에서 새로 개편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새롭게 단장한 브랜드는 저분자, 제네릭 API 및 생물학적 제제 전반에 걸친 Curia의 핵심 역량과 맞춤형 접근 방식을 강조

뉴스 제공
Curia
2024-10-09 09:57
뉴욕주 올버니--(뉴스와이어)--의약품 위탁 연구 및 개발, 제조(CDMO) 분야 선도 기업인 큐리아(Curia)가 새롭게 단장한 브랜드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단행된 브랜드 업데이트는 세련된 기업 메시지와 새로운 브랜드 계층 구조를 도입함으로써 저분자, 제네릭 API 및 생물학적 제제 전반에 걸친 Curia의 광범위한 CDMO 역량을 강조했다. 30년 이상 구축된 업계 경험과 탄탄한 글로벌 입지를 바탕으로 신약 발견, 개발 및 제조 전반에 걸쳐 단순하거나 난해한 문제 모두를 해결함으로써 제품 개발 일정을 단축하는 고객의 헌신적인 조력자로서의 Curia의 역할을 부각시켰다.

브랜드 리뉴얼에는 다음 사항이 포함된다:

· 상용 서비스 관련 세 개의 로고: Curia는 저분자, 제네릭 API, 생물학적 제제 등 세 가지 주요 서비스 제품 각각에 대한 브랜드 로고를 구축했다. 새롭게 선보인 이 서비스 로고 계층 구조는 Curia의 강력한 서비스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보다 명확하게 전달하는 효과를 갖는다.
· 웹사이트 전면 개편: Curia는 웹사이트 개편(https://shorturl.at/ZJVxf)도 동시에 단행했다. 개선된 디자인은 저분자, 제네릭 API, 생물학적 제제, 분석 서비스 및 멸균식 충전 마감 공정(최종 제품화 과정)에서 동급 최고의 계약 개발 및 제조 서비스를 찾는 고객과 잠재 고객을 위한 사용자 경험의 개선을 추구한다.

Curia의 CEO인 Philip Macnabb은 “이번에 이루어진 브랜드 리뉴얼 조치는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동반자가 되겠다는 우리의 흔들림 없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Curia는 이 업계에서 수십 년에 걸친 경험을 쌓아왔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맞추기 위해 지속적인 역량 확장을 추진했다. 새롭게 바뀐 브랜드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우리가 제공하는 제품은 물론 환자의 삶을 개선한다는 고귀한 목적을 위해 노력하면서 당사 특유의 전문성과 협업관계를 명확하게 전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Curia는 30여 년 전 저분자에 초점을 맞춘 AMRI로 시작해 점차 글로벌 자원과 과학적 전문성을 결합한 고차원의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성장했다. 2021년 AMRI는 Curia로 브랜드를 변경하고 LakePharma와 Integrity Bio 인수를 통해 생물학적 제제 분야까지 사업을 포함하며 역량을 더욱 키웠다. 한 단계 더 발전한 Curia의 다음 진화는 다양한 방식(치료법이나 치료유형)에 걸쳐 풀서비스 CDMO로서의 강점을 전략적으로 부각시키고 있다. 이는 3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이나 기회에 대응하기 위한 성장을 시사하며 첨단 시설의 글로벌 네트워크, 우수성과 협업이라는 핵심 가치에 충실하면서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실현될 것이다.

Curia 소개

큐리아(Curia)는 30년 이상의 경험을 축적한 전문 위탁연구개발생산(CRDMO) 업체로, 20곳 이상의 글로벌 사업장과 3500여 명의 구성원들로 구성된 통합 네트워크를 통해 바이오제약 고객사들과 협력해 삶의 변화를 가져다줄 치료제를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저분자, 제네릭 API 및 생물학적 제제 분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규제, 분석 및 제품 최종화 공정인 멸균 완결 기능을 통합해 디스커버리 단계부터 상용화에 이르는 전 과정을 포괄한다. 과학·공정 분야의 전문가와 규제 준수 시설을 갖춘 Curia는 원료 의약품 및 의약품 제조 전반에 걸쳐 업계 최고 수준의 경험을 제공한다. 탐구적 호기심에서 출발해 치료에 이르기까지 Curia는 환자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한 모든 단계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curiagloba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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