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트리, LATAM/EMEA 전역에서 여러 서비스 운영 통해 2억5000여 가입자·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지원
테크노트리는 다양한 TM 포럼 개방형 디지털 아키텍처(Open Digital Architecture, ODA) 호환 모듈을 구축했으며, 여기에는 운영을 간소화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디지털 로열티 관리, 디지털 BSS 스택, 도매 청구, 고객 라이프사이클 관리 등이 포함된다.
최근 개시된 서비스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디지털 로열티 관리 및 도매 청구 시스템이 여러 시장에 출시되어 수백만 명의 가입자가 개인화된 혜택과 원활한 청구의 혜택을 누리게 되었다.
· B2B 및 B2C 서비스를 모두 지원하는 디지털 BSS 스택 전체를 배포하여 CSP가 새로운 시장 부문으로 서비스 제공을 확장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공했다.
· GSM 선불 시스템과 ISL 5.0을 통합하여 원활한 연결과 서비스 제공을 보장했다.
· 디지털 과금 시스템(Digital Charging System)을 구현하여 2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지원하고, 레거시 플랫폼으로부터 테크노트리의 최첨단 인프라로 성공적인 전환을 달성했다.
· 통신사 및 비통신사 제품을 위한 디지털 서비스 오케스트레이션
이러한 서비스 운영이 아프리카와 중동 전역에서 걸쳐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첨단 디지털 라이프사이클 관리, 로열티 시스템, 종합적인 BSS 솔루션 등을 통해 2억5000여만 명의 가입자를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고 있다.
테크노트리 최고경영자인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는 “대규모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은 LATAM 및 EMEA 전역에 걸친 최근의 성공적 배포에 잘 반영되어 있다. 당사의 혁신적인 BSS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통신 사업자가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며 새로운 수익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 BSS) 기업이다. 테크노트리는 9개의 실제 오픈 API를 포함한 59개의 인증된 오픈 API를 보유하고, TM 포럼 오픈 API 적합성(TM Forum Open API Conformance)에서 선두에 서 있으며, 이는 우수성을 향한 회사의 노력에 대한 증거이다. 회사는 CSP와 DSP 모두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테크노트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통신 및 다른 디지털 서비스 산업의 전체 범위(주문-대금 회수 프로세스(order to cash))로 구성되어 연결성을 넘어선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테크노트리는 또한 ‘테크노트리 모먼츠(Tecnotree Moments)’ 플랫폼을 통해 구독자 기반에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여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서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주기도 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TEM1V)에 상장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 www.tecnotree.com 또는 소셜 미디어 채널(링크드인 I 페이스북 I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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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프리안카 라비찬데르(Prianca Ravichander)
최고마케팅책임자
marketing@tecnotre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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