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이엠넷과 키워드 검색광고 사업 제휴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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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H 코스피 036030
2006-05-16 10:34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송영한)는 인터넷 검색광고 전문업체인 이엠넷(www.emnet.co.kr 대표 김영원)과 자사의 인터넷 포털 파란(www.paran.com)의 키워드 검색광고 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16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KTH는 전문 마케터들로 구성된 이엠넷의 영업조직을 활용하여 향후 2년간 키워드 검색광고 영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해 KTH는 파란의 검색광고 매출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모델 개발 등의 신규 사업에 대한 협력을 강화해 향후 검색광고 시장의 지배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파란의 정훈 영업본부장은 “키워드 검색광고 전문기업인 이엠넷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파란의 광고주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검색광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제휴가 양사 모두 윈-윈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엠넷은 2000년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 진출 후 매년 폭발적인 매출 증가로 2005년에는 260억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한 온라인광고 분야의 선두 기업이다.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기술 개발을 통해 생활정보 사이트, 소호 쇼핑, 홈페이지 제작 및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온라인 광고와 이벤트를 광고주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구글의 한국 첫 공식리셀러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국내 검색광고 시장의 규모는 지난 해 3,729억원(추정치)으로 전년 대비 24%의 높은 성장율을 보였으며, 올해도 35% 이상의 성장을 계속할 전망이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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