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진로
보도자료
구독하기
진로 보도자료
RSS
20개
2009년 12월 1일
16:53
진로, 막걸리로 일본시장 공략
진로가 소주에 이어 막걸리로 일본시장 공략에 나선다. 진로(대표 : 윤종웅尹鍾雄)는 최근 해외사업 강화의 일환으로 중국시장에 소주 신제품을 수출한데 이어, 일본시장을 겨냥한 ‘진로 막걸리’를 12월부터 수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12월 10일 관서지방 전지역...
2008년 8월 22일
14:00
진로, 주류 박람회에서 풍성한 이벤트 선보여
진로(대표: 윤종웅 尹鍾雄)는 오는 24일 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 2008 대한민국 주류 박람회”에서 참이슬, 일품 진로, 매화수 등 전 주류를 선보이며 풍성한 이벤트를 갖는다. 한상률 국세청장을 비롯해 주한 외교 사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
2007년 6월 29일
10:29
참이슬과 함께하는 청계천 문화 페스티벌...태진아·이루 부자 미니콘서트
진로(대표 : 윤종웅尹鍾雄)는 오는 6월 30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대한민국 세대공감 문화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최근 참이슬 fresh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태진아·이루 부자가 미니콘서트를 진행한다. 기성세대에게 익숙한 태진아의 대표곡들과 ...
2007년 6월 1일
08:55
참이슬과 함께하는 세대공감 페스티벌
진로(대표 : 윤종웅尹鍾雄)는 오는 6월 2일 서울 청계광장에서‘대한민국 세대공감 문화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50~70년대에 활동했던 원로 가수들이 출연해 미니콘서트를 펼친다. 출연 가수로는 남백송(번지 없는 주막, 나그네 설움), 명국환(아...
2007년 5월 10일
14:02
진로, 소주가격 4.9% 인상
진로(대표 : 윤종웅尹鍾雄)는 5월 11일부터 참이슬 제품가격을 4.9% 인상한다. 소주가격 인상은 지난 2004년 4월 이후 3년만이다. 진로 관계자는 소주원료인 주정가격이 그동안 3차례에 걸쳐 15.8% 인상됐으며, 2004년 이후 원부자재 가격인상 및 유가상승에 따른 물...
2007년 4월 16일
11:24
진로, 증류식소주‘일품진로’ 출시
진로(대표 : 윤종웅尹鍾雄)는 순쌀 100% 증류식 소주인 ‘일품진로(一品眞露)’를 4월 17일부터 출시한다. 이 제품은 순쌀을 직접 발효시켜 증류하는 한국 전통의 소주 제조법을 이용한 알콜도수 30도의 증류식 소주로, 순쌀 100%를 원료로 정성스럽게 빚은 증류원액을...
2007년 4월 5일
10:18
진로, 청계천 문화 페스티발
진로(대표 : 윤종웅尹鍾雄)는 이달 7일부터 매월 첫째, 셋째주 토요일 오후에 서울 청계광장에 특설무대를 마련하고, ‘서울시민과 함께 하는 청계천 문화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0월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문화를 통한 세대공감’을 주제로 봄, 여름, 가...
2007년 3월 19일
10:11
‘석수’ 5리터 PET 제품 출시
석수&퓨리스(대표 : 최광준 崔光俊)는 5리터 용량의 먹는 샘물 ‘석수’를 3월 20일부터 시판한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출시되는 먹는 샘물 가운데 최대 용량으로, 가족단위 여행이나 야외 나들이가 늘어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개발 됐다. 5리터 용량의 먹는 샘물은...
2007년 3월 6일
10:53
진로, 소주 전문 주점 체인화 추진
진로(대표 : 하진홍河珍弘)가 소주 전문 주점을 개설하고 체인화 사업에 나섰다. 진로는 3월 5일 서울 종로구 청진동에 소주 ‘참이슬’을 전문 판매하는 프랜차이즈점 ‘참이슬 本家’1호점을 오픈했다. 진로는 프랜차이즈를 운영하여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강화하고, ‘...
2006년 8월 24일
10:31
진로, 신제품 ‘참이슬 fresh’ 출시
진로(대표 : 하진홍河珍弘)는 소주시장 저도화 추세에 맞춰 알코올 도수 19.8도의 신제품 ‘참이슬 fresh’를 8월 26일부터 출시한다. ‘참이슬 fresh’는 지리산 및 남해안의 청정지역에서 자란 3년생 대나무를 1,000도에서 구워 만든 숯으로 정제해 빚은 천연 알칼리 ...
2006년 6월 13일
10:08
진로, 새로운 CI 발표
진로(대표 : 하진홍 河珍弘)는 13일 기업의 글로벌화를 향한 새 CI를 확정 발표했다. 이번 CI(기업이미지 통합) 프로그램은‘최고품질, 신뢰받는 기업, 글로벌화를 통한 기업가치 창조’를 중점 추진방향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기본 이념으로 미래 경영환경에 대응할 ...
2006년 5월 25일
09:37
국민소주 참이슬, 난치병 어린이 돕기 캠페인 전개
출시 7년 7개월만에 누적판매량 100억병을 돌파한 국민소주 ‘참이슬’이 난치병 어린이 돕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진로(대표 : 하진홍 河珍弘)는 25일 100억병 돌파 이후 100일간 판매되는 참이슬 1병당 3원씩을 적립해 기금을 조성하고, 이를 심장병 소아암 등 난치병...
2006년 5월 22일
10:09
참이슬 판매량 100억병 돌파
진로(대표 : 하진홍河珍弘)의 참진이슬로가 누적 판매량 100억병을 돌파했다. 참이슬이 98년 10월 출시된 이후 7년 7개월만에 달성한 대기록으로, 국내 주류역사상 최고의 기록이다. 참이슬(360ml) 100억병을 용량으로 환산하면 360만톤으로 코엑스 수족관(2,300톤)...
2006년 5월 15일
11:38
‘참眞이슬露로 담근술’출시
진로는 5리터 용량의 페트병 신제품 ‘참眞이슬露로 담근술’을 출시했다. 칵테일 베이스나 과실주의 밑술 전용제품으로 어울리며, 알콜도수 30도에 출고가격은 1만 2,950원이다. 사과같은 과일도 쉽게 통에 넣을 수 있게 입구를 넓히고, 옆면에는 표시선을 두어 사용...
2006년 5월 3일
10:42
진로 ‘석수’ 새롭게 변신
진로 ‘석수’가 브랜드 출시 25주년을 맞아 새롭게 변신한다. 5월 4일부터 리뉴얼된 제품으로 출시되는‘석수’는 ‘Dynamic Fresh'를 블랜드 슬로건으로 설정하고, pet 제품의 병모양과 라벨을 완전히 바꿨다. 병모양은 암반에서 다이나믹하게 뿜어나오는 광천수의 이미...
2006년 3월 22일
10:37
진로, 5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진로소주가 세계 증류주 (Distilled Spirits) 시장에서 5년 연속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세계적 주류 전문잡지인 IMPACT지가 최근호에 발표한 ‘세계 100대 증류주 브랜드 현황' (Top 100 Distilled Spirit Brands Worldwide)에 따르면 진로소주의 지난해 판매량은 전...
2006년 2월 20일
14:29
20.1도 참이슬, 열흘만에 6천만병 돌파
진로(대표 : 하진홍河珍弘)가 20.1도로 리뉴얼해 출시한 참진이슬로가 10일만에 판매량 6천만병을 넘어섰다. 2월 8일부터 출시된 리뉴얼 참이슬은 일평균 20만상자(360ML 30본입 기준)가 판매돼, 2월 20일까지 영업일 기준 10일간 200만상자(6천만병)를 넘어선 것으...
2006년 2월 2일
15:02
‘참眞이슬露’ 20.1도로 출시
진로(대표 : 하진홍河珍弘)는 주력제품인 참진이슬로의 알콜도수를 21도에서 20.1도로 낮춘 리뉴얼 제품을 2월 8일부터 출시한다. 이번 리뉴얼은 더욱 순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부응하고, 참이슬만의 ‘더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을 강조하기 위...
2005년 11월 30일
13:26
2005년 송년모임은 ‘진로가 쏜다’
진로(대표 : 하진홍河珍弘)는 하이트맥주와 한가족이 된 것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송년회비 지원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진로는 동창회 등 송년모임 계획을 신청받아 추첨을 통해 300개 모임을 선정, 각각 20만원씩 총 6,000만원의...
2004년 11월 10일
15:17
진로 80주년 기념주 생산
진로(관리인 : 박유광)는 창사 80주년을 기념하여 쌀 100%의 증류식 소주를 한정본으로 생산한다. ‘진로 80주년 기념주’는 백미만을 엄선하여 정성껏 빚은후, 참나무 목통에서 5년이상 숙성시킨 황금빛 컬러의 신개념 숙성증류주다. 참나무통 숙성과정을 통한 깊은 ...
1
진로
식품 음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45-14
http://www.jinro.co.kr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