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인공지능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윈의원
보도자료
구독하기
윈의원 보도자료
RSS
7개
2008년 10월 23일
09:52
perception 효과를 이용한 병원 마케팅 활발
10명의 사람에게 삼성하면 떠오르는 색깔이 무엇이냐고 물어 보면 10명 중 9명은 파란색이라 답한다. 이것은 한 기업의 홍보부 팀장이 실제로 설문조사를 한 것이며, 그 효과를 perception 효과라 말한다. 최근 대기업에서 유용한 홍보 방식의 하나인 perception 효...
2008년 10월 13일
09:56
다이어트에 왕도는 없다…올바른 식이요법과 행동수정요법 선행해야
요 며칠 비만이 심각했던 모 여가수가 45kg을 감량하고 방송에 복귀했다고 하여 이슈가 되고 있다. 하지만 45kg의 감량이 어느 정도의 기간에 이루어졌는지는 보도되지 않아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없지만 단기간에 된 것은 분명 아닐 것이다. 길거리에 내걸린 현수막 ...
2008년 10월 6일
09:54
무리한 운동은 다이어트 효과가 적다…걷기나 가벼운 뛰기 운동 지방제거에 효과
가장 정석적인 다이어트의 방법은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것임에는 누구도 부인할 수는 없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비만인의 경우 이왕 시작하는 다이어트 제대로 해보자는 욕구가 너무 강해 단시간 안에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한 방법을 연구하게...
2008년 10월 1일
10:42
여드름, 전문가 치료 필수
여드름은 사춘기 이후 어느 순간부터인가 발생하여 악화와 완화를 반복하다가 조금씩 좋아지기 마련이다. 여드름이 주로 발생하는 10대~20대 초반은 대부분 경제적인 능력이 없기 때문에 여드름 치료를 받고 싶어도 엄마는 "때되면 다 없어진다‘, "결혼하면 없어진다...
2008년 9월 29일
11:38
지방흡입은 몸매 교정 효과…체중감소 효과는 크지 않아
지방흡입술이란 최소부위를 절개한 후 얇은 흡입봉을 이용하여 지방세포를 체외로 꺼내는 수술로 옆구리, 복부, 허벅지, 종아리 등 자신의 몸매에 숨어있는 콤플렉스의 부위에 선택적으로 가장 많이 시술하는 미용 성형 수술 중 하나이다. 비만 체형관리 전문 네트워...
2008년 9월 29일
09:59
산후비만, 성급한 다이어트는 화를 부른다
출산 후 다시 처녀 적의 몸매로 돌아가고자 하는 급한 마음에 단기간의 무리한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경우가 많다. 임신으로 인해 찐 살이 당황스럽기도 하고 빨리 빼지 않으면 영원히 살 찐 상태의 몸매로 살게 될까하는 불안한 마음은 출산을 경험한 여성들은 대...
2008년 9월 22일
09:53
올바른 다이어트의 절대 원칙, “절대로 굶지 않는 것”
마른 몸매, 날씬한 몸매에 대한 여성의 관심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다. 이미 명작이 되어 버린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비비안리는 19인치 허리를 자랑한다. 그 당시에도 작은 허리, 날씬한 몸매는 여성의 포기할 수 없는 욕망이었다. 오로지 허리 아래로 풍성한 ...
전체 기업
1
윈의원
의학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17-12 누드존빌딩 1102호
http://www.wynnclinic.com
윈클릭은 비만전문 클리닉으로 모두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세상, 그로인해 보다 더 행복한 세상을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이윤의 사회환원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