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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개
2009년 4월 28일
12:03
‘회춘’ 열풍에 어버이날 선물로도 ‘회춘 상품’ 인기
‘청춘을 돌려다오. 젊음을 다오~.’ 한 대중가요의 가사처럼 보다 젊고 건강해지고 싶은 마음은 노년층 대부분의 바램일 것이다. 특히 최근에는 ‘회춘’ 열풍이 불고 있는데, 고령화된 시대 속에서 삶의 질을 중시 여기는 노년층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보통 노...
2009년 4월 24일
13:21
5월까지 ‘황사’ 예상...‘탈모주의보’ 발령
기상청은 올해 5월까지 황사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황사는 피부나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기도 하지만 두피건강에도 해롭다. 황사의 미세먼지, 중금속이 두피 건강을 해치고 탈모를 만들거나 악화시킬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일반 먼지보다 미세한...
2009년 4월 20일
10:51
머리카락도 ‘산후조리’ 필요
‘산후조리 잘못하면 평생 간다’는 말이 있다. 여성들이 출산 후 건강관리를 잘 하지 않으면 몸 여기저기에 이상증세가 생기고 노년까지 계속될 수 있다는 뜻이다. 출산 후 여성은 산후풍, 비만, 요통과 관절염 등 다양한 질환을 호소하는데 특히 탈모는 방치하면 치...
2009년 4월 17일
11:06
불황 속 ‘미중년’이 뜬다
최근 중년 남성들이 더욱 젊게 보이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불황 속 퇴직 연령이 낮아지고 젊은 구직자들이 늘면서 나이 들어 보이면 사회적으로 불리하다는 인식 때문이다. 자신을 꾸미는 멋진 중년 남성을 가리키는 ‘미중년(美中年)’이라는 신조어도 생겨났다. ‘미...
2009년 4월 9일
09:21
탈모증 치료, 민간요법 맹신 주의
잘못된 민간요법과 식이요법이 자칫 탈모를 악화시킬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흔히 탈모가 생기면 병원이나 전문업체를 찾아 탈모치료를 하기 보다는 집에서 민간요법과 식이요법으로 자가치료를 하는 경우가 많다. 2006년 대한피부과학회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탈...
2009년 4월 6일
09:00
탈모 관리도 발효과학 시대, 모블리제 ‘모크리니 솔루션’ 런칭
최근 압구정동에 탈모 관리의 과학적인 시스템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모블리제에서 발효과학을 바탕으로 독자적으로 연구·개발한 ‘모크리니 솔루션’을 런칭하였다. 흔히 발효라고 하면 미생물이나 효소를 이용해 식품이 원래 가지고 있는 성...
2009년 3월 30일
11:09
결혼시즌 맞아 탈모 관리센터 찾는 노총각들로 성황
탈모가 있는 남성을 결혼 상대자로 기피하는 여성들이 많다. 외관상 좋지 않을뿐더러 배우자가 장차 대머리가 되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 때문. 또한 미래의 아이에게까지 탈모 영향이 갈까 싶어 걱정되는 것도 사실이다. 자연히 탈모가 있는 남성들은 자신감이 사라지...
2009년 3월 25일
11:40
좌석이 비어도 ‘그림의 떡’…고개 숙이기 겁나는 남자들
김정철(34세) 과장은 ‘O자형 탈모’를 앓고 있다. 30대가 넘으면서 탈모가 빠르게 진행되더니 급기야 정수리 부근이 동그란 모양으로 드러나버린 것. 김 과장은 탈모가 심해진 후부터 버스나 지하철에서 좌석에 앉지 못하고, 고개를 잘 숙이지 못한다고 토로한다. 남...
2009년 3월 18일
09:20
불황이 스트레스성 탈모 부른다…탈모 초기관리가 중요
탈모 초기대응이 놓치면 갈수록 힘들어져 “아차” 하다가 늦어요 중소기업 마케팅사업부 김차현(36∙남) 과장은 최근 불황 때문에 회사에서 사퇴 압력을 받고 있다. 작년에 투자한 주식은 반 토막 나서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술자리를 자주 가지고 있다. 자연히 김 과...
2009년 3월 12일
09:00
모블리제, 화이트데이 맞아 탈모 무료티겟 이벤트 실시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화이트데이가 눈앞에 다가왔다. 이번 화이트데이에 뭘 선물할까 고민하는 남성들이 있다면, 두피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탈모예방 및 탈모방지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하면 어떨까?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경제 불황으로 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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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블리제
화장품, 정신건강
서울 강남구 신사동 583-3 미소빌딩 205호
http://www.moblige.co.kr
모블리제는 Noblesse oblige의 정신을 바탕으로 두피모발 솔루션 리딩 컴퍼니로서 고객의 두피모발에 책임과 의무를 다하겠다는 기업이념이 브랜드에 담겨져 있습니다. 국내 탈모케어 분야 초기때 부터 다년간 두피모발업계를 이끌고 있는 전문가들이 모여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과 좀더 정확하고 치밀한 과학적인 관점에서 접근한 프로그램 개발로 두피모발 전문센터의 새로운 지표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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