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인공지능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아이뉴스25
보도자료
구독하기
아이뉴스25 보도자료
RSS
9개
2011년 3월 9일
10:00
칼럼- 나는 부처에게 ‘비우는’ 마케팅 법칙을 배웠다
어머니가 독실한 불교 신자여서 어렸을 때 어머니를 따라 가끔 절에 다닌 적이 있다. 그때마다 절 앞에는 사대천왕이 눈을 부라리며 떡 버티고 있어, 절은 7살 나에게 호감이 가는 곳은 아니었다. 시간이 흘러 비즈니스로 마케팅업무를 하게 되면서 마케팅구루라는 ...
2011년 3월 2일
10:00
칼럼- 명확한 마케팅컨셉은 회사의 비전이다
마케팅컨셉 컨설팅을 하다 보면 회사 CEO나 임원 분들을 만나게 될 때가 종종 있다. 얼마 전에 방문했던 회사의 CEO께서 이런 질문을 한적이 있다. “최용석대표님(아이뉴스25), 대표님이 말하는 명확한 마케팅컨셉은 도대체 정체가 뭡니까?”라고 공격적으로 질문을 ...
2011년 2월 25일
11:41
칼럼- 당신 회사의 마케팅컨셉은 추진력을 갖고 있나요
기업체에서 마케팅컨셉 컨설팅관련 의뢰를 받다 보면 종종 특강을 요청하는 곳이 있다. 이때 특강제목으로 “명확한 마케팅컨셉이 당신의 비즈니스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라는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한 적이 있다. 한번은 강의를 시작하기도 전에 나이가 지긋하신 회...
2011년 2월 23일
10:40
칼럼- 당신 회사의 마케팅 컨셉은 향기가 있나요
마케팅 컨셉관련 컨설팅 의뢰요청으로 다양한 회사를 방문하다 보면 종종 특이한 회사들이 있다. 보여지는 컨셉은 좋은데 뭔가 부족하고 너무 인위적으로 짜맞춘 느낌을 받을 때가 종종 있다. 꽃에 비유하자면 꽃 자체는 예쁜데 향기가 없어 벌과 나비가 오지 않는 ...
2011년 2월 22일
10:00
마케팅 컨셉은 회사의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는 ‘한마디의 키워드’를 찾는 것
많은 회사들이 마케팅 활동을 치열하게 하고 있다. 하지만 마케팅 컨설팅을 할 때마다 번번히 느끼지만 회사 마케팅관계자나 대표들에게 “당신 회사에 마케팅 컨셉은 무엇입니까?” 하고 물으면 돌아오는 대답은 90%가 장황한 설명(#$%^*%)으로 끝을 맺는 경우가 대부...
2011년 2월 21일
10:00
소비자의 머릿속에 ‘꼬리표’를 다는 마케팅 법칙
마케팅 컨설팅을 하다 보면 많은 고객들이 물어 보는 공통된 질문은 어떻게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나요? 하는 물음이다. 이런 질문에 항상 이렇게 이야기한다. “소비자의 머릿속에 당신의 서비스와 제품에 꼬리표를 다세요”하고 말한다. 그럼 머릿속에 꼬리표는...
2011년 2월 6일
13:00
성공컨셉은 머릿속에 잘 붙는 ‘키워드’다
우연한 기회에 광고기획사,연예기획사,웹 에이전시,디자인회사에서 온 사람들과 만난 자리에서 그들이 매우 많이 쓰는 단어 컨셉에 대해 물은 적이 있다. 하지만 “컨셉은 이것이다.”라고 머리에 쏙 들어오게 설명해준 사람은 아쉽게도 없었다.(Concept의 정식국어표...
2011년 1월 21일
09:42
창업성공, ‘마케팅컨셉’이 관건이다
창업한지 2년 된 쇼핑몰 대표 권영모(40, 가명)씨는 회사운영에 가장 힘든 점이 마케팅이고 그 중에서 고객이 쉽게 인식할 수 있는 컨셉을 잡는 일이라고 말한다. 창업을 준비하는 김석호(35, 가명)씨는 자신의 아이템을 사업화 하려고 하지만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
2011년 1월 17일
10:37
명확한 컨셉이 브랜드에 속도를…아이뉴스25, 브랜드컨셉컨설팅 런칭
"명확한 컨셉이 브랜드를 만든다!, 브랜드컨셉은 고객이 판단한다!, 장님에게 코끼리를 인식시키는 게 브랜드컨셉이다! 컨셉컨설팅 전문회사 아이뉴스25(대표 최용석)는 오늘(17일)부터 브랜드컨셉컨설팅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아이뉴스25가 밝힌 브랜드컨셉컨설팅은...
전체 기업
1
아이뉴스25
경제 동향, 인터넷
서울 강서구 우장산동 1027-48 104
http://www.inews25.com
아이뉴스25는 기업을 창업하고 성장하는 과정에 필요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주요 서비스업무는 타이밍에 맞게 이슈를 만드는 홍보, 컨셉컨설팅,기업성장 컨설팅이고 기업마케팅메니저 역할을 서비스한다.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