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삿포로 맥주
보도자료
구독하기
삿포로 맥주 보도자료
RSS
10개
2015년 7월 23일
08:30
삿포로 맥주, 일본 훗카이도서 ‘삿포로 맥주축제’ 개최
일본 홋카이도는 우리나라에서 겨울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실제 일본에서는 여름 여행지로 더 이름이 높다. 8월에도 서울에 비해 최고기온 평균이 3.1도 정도 낮아 시원하며, 풍부한 자연경관과 다양한 해산물을 비롯한 음식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홋...
2015년 5월 8일
08:50
삿포로 맥주, 신규 TV CF 온에어
139년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신규 TV CF를 선보인다. 5월 8일부터 주요 채널을 통해 온에어할 예정이며, 이번 CF는 ‘완벽한 다섯 가지의 균형’이란 주제 하에 삿포로 맥주의 ‘퍼펙트 밸런스’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포지셔닝 한다는 전략이다. CF는 일상생...
2015년 2월 23일
09:14
삿포로 맥주, 어떤 음식에도 어울리는 ‘SAPPORO with food’ 캠페인 실시
139년 전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SAPPORO with food’를 올해 캠페인으로 정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삿포로 맥주는 다른 라거와는 달리 맥주의 깊은 맛과 홉 특유의 맛이 특징이다. 크리미한 거품과 입안에서 퍼지는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이 부드러운...
2014년 12월 22일
08:36
삿포로, 생맥주 맛과 향 지키는 ‘삿포로 보온팩’ 개발
138년 전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겨울철에도 최상의 생맥주 맛을 선보이고자 ‘삿포로 보온팩’을 개발했다. 겨울철 유통과정 중 맥주가 얼게 되면 알코올, 향, 이산화탄소 등 맥주의 맛을 결정하는 주요 성분들이 유실 되기 때문에 맛이 현저하게 떨어진다. 맥주는...
2014년 12월 15일
08:26
삿포로 맥주, 연말 맞아 ‘달콤한 사랑 만들기' 이벤트 진행
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연말을 맞아 ‘달콤한 사랑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라는 의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솔로와 커플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삿포로 맥주 (SAPPORO BEER KOREA)’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
2014년 8월 5일
07:58
삿포로 맥주, ‘삿포로 마시고 삿포로 가자!’ 이벤트 진행
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일본 삿포로 여행 기회를 잡을 수 있는 ‘Summer Big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삿포로 마시고 삿포로 가자!’ 이벤트는 한정판으로 출시된 삿포로 맥주 전용잔 기획팩 구매자를 대상으로 ...
2014년 8월 1일
08:18
무더운 여름, 삿포로 슬러시 맥주 ‘슈퍼쿨러’로 쿨하게 보내자
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슬러시 맥주 ‘슈퍼쿨러’ 따르기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슈퍼쿨러는 삿포로 병맥주를 특수 냉장고에 보관한 후 과냉각된 상태의 맥주를 잔에 따라 마시는 슬러시 맥주다. 입 안에선 사르르 녹고 목 넘김은 짜...
2014년 7월 10일
08:04
삿포로 슬러시 맥주 ‘슈퍼쿨러’로 무더위를 날려라
무더운 여름, 맥주를 더 시원하게 즐기고 싶다면 삿포로 슬러시 맥주 ‘슈퍼쿨러’를 마셔보는 건 어떨까. 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여름을 겨냥해 슬러시 맥주를 내놨다. 슈퍼쿨러는 삿포로 병맥주를 특수 냉장고에 보관한 후 과냉각된 상태의 맥주를 잔에 ...
2014년 6월 24일
09:01
삿포로 맥주 이벤트 참여하고 강남 파티 즐기자
138년 정통 프리미엄 ‘삿포로 맥주’가 이벤트를 통해 20·30대 청춘남녀를 클럽파티에 초대한다. 내달 11일 오후 8시에 열리는 ‘중앙 VIP Night 2nd’ 파티는 20·30대를 대상을 하는 그루밍 파티로 삿포로 맥주가 후원사로 참여한다. 해당 파티는 강남에 위치한 ‘CLUB ...
2014년 5월 19일
08:24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 국내 첫 TV 광고 실시
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국내에선 처음으로 TV 광고를 선보였다. 국내 공식수입원 엠즈베버리지㈜가 공개한 TV광고는 슬로건 ‘사르르 삿포로’와 함께 아름답고 깨끗한 설경을 배경으로 연출됐다. 특히 삿포로만의 부드러운 거품을 눈에 빗대어 마치 맥...
1
삿포로 맥주
식품 음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37길 18 8층 엠즈 베버리지(주)
삿포로 맥주는 1876년 맥주 양조의 이상적인 장소인 삿포로에서 처음 만들어졌다. 138년 동안 지속된 전통을 고수하면서, 삿포로 맥주는 일본의 어떤 맥주보다도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오고 있다. 삿포로 맥주는 최고의 맥주를 제조하겠다는 열정으로 전통을 고집하는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품질을 중시하는 일본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