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미래기술의 조화로 완성하는 BPO, 휴넥트’ 휴넥트는 아이즈비전(구, 부일이동통신)에서 1999년 1월 분사/창립해 서울·부산 등 전국 3850석 규모의 컨택센터와 인재 아웃소싱을 운영하고 있는 BPO 전문회사다.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 남녀고용평등기업, 가족친화우수기업을 통한 기업문화를 인정받고 있으며 국가생산성대상 국무총리상 2회 수상, 인적자원개발우수기관 3회 선정, 트루컴퍼니 수상(장애인 고용우수), 성실납세자 표창(기획재정부장관), 기업 신용평가 A등급 획득, KS, ISO 인증 등 다양한 공인 인증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휴넥트의 주요 사업은 △컨택센터 운영 서비스: 컨택센터 운영·구축·ASP(시설 임대)·인재 파견 △아웃소싱 서비스: 생산/제조·의료·유통/물류·시설/보안·사무 지원 △HR 서비스: 채용 대행·헤드헌팅 △컨설팅: 컨택센터 운영 진단 및 컨설팅 △교육 서비스: 고객센터 상담 교육·QA/CS 전문가 교육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