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배포
보도자료 구독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박람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보도자료 등록
최신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
신상품
상장기업
주요
최신 보도자료
MY뉴스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인기 토픽
보도자료 분야와 RSS
English News
산업별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미디어
산업별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운송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부고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오픈
소송
수상/선정
수주
주제별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지역별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기업 뉴스룸
보나비
이 회사 보도자료 구독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동 467-29 반트 m1층
http://www.cafeartisee.com
더보기
보나비는 자유로움과 편안함, 삶의 여유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감성과 휴식을 선사하는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를 운영한다. 아티제는 숙련된 바리스타의 커피와 시각·미각 모두를 만족하는 디저트까지 작품 수준의 메뉴를 선사하고 있다. 경연미 일러스트 작가의 감성적인 스토리를 담은 일러스트도 포인트다.
보나비 보도자료
5개
RSS
이메일
2021년 10월 25일
14:30
아티제, 호가든과 컬래버로 코엑스몰 지점 내 ‘호가든 보타닉 존’ 운영
프리미엄 유러피안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ee)가 호가든(Hoegaarden)과 컬래버 공간 협업 프로젝트로 ‘보타닉 힐링존’을 운영한다. 아티제는 호가든과 손을 잡고 새로운 도심 속 휴식을 제안하기 위해 10월 19일(화)부터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있는 아티제 코엑스몰점에서 ‘보타닉 힐링존’ 운영에 들어갔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운영되는 호가든 보타닉 존은 이어지는 코로나19로 지친 현대인을
유통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판촉활동
2021년 9월 14일
17:10
아티제, 한강주조와 컬래버로 막걸리 마카롱 컬렉션 ‘빈드리즈 넘버 일레븐’ 출시
프리미엄 유러피언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ee)가 서울 쌀을 이용한 막걸리를 제조하는 양조장 한강주조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동서양의 새로운 맛을 담은 막걸리 맛 마카롱 컬렉션 ‘빈드리즈 넘버 일레븐(Vin de riz No.11)’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티제와 한강주조의 이색 협업으로 탄생한 빈드리즈 넘버 일레븐 마카롱 컬렉션은 전통의 맛을 살린 나루 생막걸리와 우리 식재료가 만나 더 풍부해진 맛의
유통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신상품
2021년 7월 21일
08:00
아티제, 베르사체와 이색 컬래버 팝업매장 운영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명품 패션 브랜드 향수 ‘베르사체 향수’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팝업매장을 3개 지점에서 9월까지 운영한다. 아티제는 여름 이색 마케팅으로 베르사체 향수와 컬래버를 통한 여름 에이드 1종, 시그니처 화이트롤 1종을 6월 28일 출시했다. 컬래버 슬로건은 ‘VERSACE on the artisee’다. 이번 컬래버 팝업매장은 아티제 코엑스몰점과 서울스퀘어점, 수원광교지점 등 3곳
레저
외식
유통
프랜차이즈
판촉활동
2021년 6월 28일
12:00
아티제, 베르사체 향수와 이색 컬래버 제품 출시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명품 패션 브랜드 향수 ‘베르사체 향수’와 이색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렸다. 컬래버 슬로건은 ‘VERSACE on the artisee’다. 아티제는 이번 컬래버를 통해 여름 에이드 1종, 시그니처 화이트롤 1종을 28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베르사체의 ‘딜런 터쿠아즈’ 향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딜런 터쿠아즈는 수정같이 푸른 병에 상큼하고 프레시한 향을 담아 맑은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레저
외식
신상품
2012년 11월 21일
09:00
아티제, 나눌수록 기뻐지는 ‘Joy to Share 캠페인’ 실시
“올 겨울 아티제에서 나누는 기쁨을 느껴보세요”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artisée)’(www.cafeartisee.com)에서 나눌수록 기뻐지는 ‘Joy to Share 캠페인’을 2013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수익금 중 일부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인 ‘컴패션(compassion)’을 통해 전세계 26개국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한 기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아티제 마
레저
외식
유통
프랜차이즈
사회공헌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