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나눌수록 기뻐지는 ‘Joy to Share 캠페인’ 실시

- 판매 수익금 일부 ‘컴패션’ 통해 전세계 26개국 어린이 X-mas 선물 위한 기금으로 전달

- 전국 아티제 매장에서 윈터메뉴 혹은 일러스트레이션 제품 구매로 캠페인 참여

- 윈터 메뉴 구매고객 대상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증정…아티제 크리스마스 일러스트 도기세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시 2013 일러스트 캘린더 증정

뉴스 제공
보나비
2012-11-21 09:00
서울--(뉴스와이어)--“올 겨울 아티제에서 나누는 기쁨을 느껴보세요”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artisée)’(www.cafeartisee.com)에서 나눌수록 기뻐지는 ‘Joy to Share 캠페인’을 2013년 1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수익금 중 일부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인 ‘컴패션(compassion)’을 통해 전세계 26개국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한 기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아티제 마케팅팀 송나경 담당자는 “Joy to Share 캠페인은 올 겨울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나눔으로써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한국컴패션 과의 제휴를 통해 캠페인 수익금의 일부를 전세계 26개국 어린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달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송 담당자는 “고객들은 아티제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윈터 메뉴와 감성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제품들을 구매함으로써 Joy to Share 캠페인에 참여하고 나눔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티제 윈터메뉴·크리스마스 케이크·일러스트레이션 제품 구매하면 캠페인 참여

‘Joy to Share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전국 아티제 매장에서 윈터메뉴 혹은 일러스트레이션 제품을 구매하면 되는데, 윈터 메뉴를 주문하면 100% 당첨의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12월 1일부터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하면 아티제 만의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2013 캘린더도 받을 수 있다.

아티제 윈터메뉴는 겨울철 비타민C가 풍부하고 상큼한 향이 더해진 시트러스 과일을 이용한 시트러스 진저 티, 시트러스 리얼 핫 초코, 시트러스 초콜릿 베베 갸또와 얼그레이 후레쉬 롤, 포레누아, 뱅 쇼 오리지널 등이 있다.

시트러스 진저 티: 비타민C가 풍부한 진저와 상큼한 레몬, 유자 향이 가득한 건강 티
시트러스 리얼 핫 초코: 오렌지 향이 은은함을 더해 주는 진한 핫 초코
시트러스 초콜릿 베베 갸또: 진한 초콜릿 머핀 속에 상큼한 한라봉 필, 오렌지 필이 들어 있으며, 부드럽고 달콤한 초코 슈크림이 듬뿍 올려져 있는 풍성한 맛의 머핀
얼그레이 후레쉬 롤: 얼그레이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시트에 부드러운 얼그레이 생크림이 가득한 롤 케이크
포레 누아: 부드러운 다크 초콜릿 무스 사이에 달콤한 화이트 무스, 블랙 체리가 들어 있는 컵케이크
뱅 쇼 오리지널: 겨울철 유럽에서 즐겨 마시는 따뜻한 와인으로 레드 와인에 여러 가지 과일을 넣어 장시간 우려낸 와인 음료. 오리지널 유럽 레서피 그대로 매장에서 즉석으로 제조하여 판매 (타워팰리스점에서만 판매)

캠페인 참여고객 대상 경품기회 제공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별도의 경품기회도 제공된다.

캠페인 로고가 그려 있는 100% 당첨의 스크래치 카드 경품에는 조이(joy)- 크리스마스 일러스트 도기세트, 호프(hope)- 아티제 기프트 카드 5만원권, 감사(thank you)- 2013 아티제 캘런더, 쉐어(share)- 아티제 크리스마스 엽서, 해피(happy)- 아메리카노 1+1 쿠폰 등이 있다.

a piece of art, artisée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artisée)’는 자유로움과 편안함, 삶의 여유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감성과 휴식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이며, 프랑스어로 장인을 뜻하는 ‘artisan’과 여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하는 ‘ee’를 합하여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부드럽고 섬세한 맛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는 공간을 의미한다.

스토리가 있는 일러스트레이션과 커뮤널 테이블, 숙련된 바리스타가 내린 향긋한 coffee, 시각과 미각 모두를 만족시키는 cake&pastry까지, 아티제에서 제공되는 모든 것은 artisan(장인)이 만든 하나의 작품이다.

아티제는 당일 제조·폐기의 원칙을 지키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오픈 이래 매일 저녁 남은 빵을 각 지역구의 ‘푸드뱅크’에 기부하고 있다. 푸드뱅크는 식품제조·유통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 등을 기부 받아 식품·생활용품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결식아동, 홀로 사는 어르신, 재가 장애인 등 우리 사회 저소득계층에 식품을 지원해주는 민간단체 중심의 사회복지분야 물질 자원 전달체계이다.

한편, 컴패션(compassion)은 한 어린이의 삶의 변화에 초점을 맞춰 아프리카, 중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 가난한 어린이를 후원자와 1:1로 결연하여 영적, 경제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가난으로부터 자유롭게 하는 국제어린이양육기구다. 1952년 한국의 전쟁고아를 돕기 위해 시작된 컴패션은 2011년 현재 한국을 포함한 11개국 후원국가에서 전 세계 26개국 120만 명 이상의 어린이를 사랑으로 양육하고 있다.

아티제 마케팅팀 송나경 담당자는 “이번 컴패션 제휴를 시작으로 앞으로 사회공헌의 내용과 규모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아티제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의 참여로 어렵고 소외된 이웃과 더욱 긴밀한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문화를 선도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문의:아티제(02-2155-5735 / nk84.song@bonavie.co.kr)

보나비 개요
보나비는 자유로움과 편안함, 삶의 여유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감성과 휴식을 선사하는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를 운영한다. 아티제는 숙련된 바리스타의 커피와 시각·미각 모두를 만족하는 디저트까지 작품 수준의 메뉴를 선사하고 있다. 경연미 일러스트 작가의 감성적인 스토리를 담은 일러스트도 포인트다.

웹사이트: http://www.cafeartisee.com

연락처

(주)보나비 아티제
마케팅팀
송나경 사원
02-2155-5735,
010-7335-59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