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한국 최대 보도자료 배포망 뉴스와이어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언론인
블로그
고객센터
English
한국 최대 보도자료 배포망 뉴스와이어
언론인
고객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교육
블로그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 서비스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교육
교육 개요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언론홍보 핸드북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롯데제과
구독하기
식품 음료
코스피 280360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1길 10 (양평동5가)
http://www.lotteconf.co.kr
더보기
롯데제과는 롯데그룹의 모기업으로 1967년에 창립되어 30여년이 지난 현재 자본금 71억, 종업원 5,200명으로 서울,양산,대전,평택,시흥에 대규모 공장을 갖추고 있는 국내 제과업계 제일의 회사이다.
롯데제과 보도자료
구독하기
RSS
262개
2022년 9월 29일
10:03
롯데제과 ‘Chefood 블렌딩 카레’ 메타버스 게임 ‘카레_이싱’ 챔피언십 결승전 라이브 행사 성료
롯데제과는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ROBLOX)’를 활용한 가정간편식 ‘Chefood’ 브랜드 게임 ‘카레_이싱’의 결승 라이브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카레_이싱’은 ‘Chefood 블렌딩 카레’를 주제로 한 레이싱으로 경주를 진행하며 코스에 놓인 다채로운 향신...
기술
게임
생활
식품 음료
행사
2022년 9월 19일
09:16
롯데제과, ‘롯데햄 의성마늘’ 리뉴얼 ‘고기 함량 증가’
롯데제과가 의성마늘햄으로 잘 알려진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의 품질 업그레이드와 보존료 무첨가 표기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롯데햄 의성마늘’은 연 700억 매출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롯데제과의 대표 육가공 라인업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있...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22년 9월 8일
10:28
롯데제과, 추석 귀성객 졸음운전방지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추석 명절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졸음운전방지 캠페인’을 전개한다. 롯데제과의 ‘졸음운전방지 캠페인’은 명절 연휴 및 휴가철 등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귀성객들이 운전 중 졸지 않고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22년 9월 7일
09:37
롯데제과, 2022년 하반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롯데제과는 올 하반기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2기를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이어져 온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번 기수부터는 롯데제과의 기존 서포터즈 프로그램 ‘스위트 크리에이터’와 통합 운영된다. ...
교육
대학교
생활
식품 음료
공모
2022년 9월 6일
10:22
롯데제과, 아스파이어 푸드 그룹과 MOU 체결
롯데제과가 8월 31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시에 위치한 식용 곤충 제조기업 아스파이어 푸드 그룹(Aspire food Group) 본사에서 미래 먹거리로 주목 받고 있는 대체 단백질 산업의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와 곤충소재 분야에서 양사간의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
생활
식품 음료
제휴
2019년 3월 6일
10:23
나뚜루, 브랜드 리뉴얼 통해 7년만에 자연주의로 돌아온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의 브랜드 리뉴얼을 시행하며 7년 만에 다시 자연주의 옷으로 갈아 입었다고 6일 밝혔다. 나뚜루는 1998년 자연주의 콘셉트로 론칭하며 20~30대 여성층으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당시 선보인 녹차 등의 아이스...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9년 2월 27일
09:34
롯데제과, 시즌 한정판 스트로베리 4종과 젤리 선보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봄 시즌 한정판 제품으로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몽쉘’, ‘카스타드’, ‘초코파이’, ‘찰떡파이’의 딸기맛 4종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딸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제과의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 L...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2월 25일
10:41
롯데제과, IBM Think 2019에서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 소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2018년 개발한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 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렸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2월 12일에서 15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IBM 연례 기술 컨퍼런스 IBM Think ...
기술
소프트웨어
생활
식품 음료
연구개발
2019년 2월 22일
10:07
롯데제과, 일부 아이스크림 가격 인상
롯데제과가 일부 아이스크림 가격을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3월 1일부터 유통점 및 전문점에서 판매되는 아이스크림 및 디저트 총 20종의 가격을 평균 12.1% 인상한다. 나뚜루의 가격 조정은 유통점의 경우 2014년 6월 이후 5...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9년 2월 21일
10:37
롯데제과, 멕시카나와 손잡고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손잡고 ‘치토스 콘스프맛’을 그대로 살린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달콤하면서 고소한 콘스프맛 시즈닝 가루를 뿌려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2월 14일
10:02
롯데제과,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 본격화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콘텐츠 라이선스 전문 기업 히어로즈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황선남)와 파트너십을 맺고 대표 캐릭터들로 라이선스 사업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인기 제품 ‘빼빼로’, ‘칸쵸’, ‘말랑카우’ 캐릭터의 마케팅 활용도를 높이는...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9년 1월 31일
09:44
롯데제과, 미얀마 제과사업 본격 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30일 오후 6시(현지시간) 미얀마 제과회사 메이슨(L&M Mayson Company Limited) 인수식을 가지고 2018년 10월부터 추진해온 인수작업을 모두 마무리, 미얀마에서의 새로운 제과사업 개시를 공식화했다고 31일 밝혔다. 인수식은 미얀마 ...
생활
식품 음료
인수 매각
2019년 1월 29일
09:50
롯데제과,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인기 비스킷 ‘하비스트’가 샌드 형태의 제품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는 두 겹의 비스킷 사이에 피넛버터를 듬뿍 넣은 샌드 형태의 제품으로 기존 하비스트의 특징인 고소함을 극대화...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1월 22일
09:41
롯데제과, 루비초콜릿 ‘핑크 크리스탈’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루비초콜릿 ‘핑크 크리스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핑크 크리스탈은 기존의 핑크색 초콜릿과는 달리 인공 색소나 합성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자연 그대로의 핑크빛을 담은 루비초콜릿이다. 핑크 크...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1월 17일
10:15
롯데제과, 7년만에 새로운 제품 ‘가나 골드’ 선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진한 캐러멜의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일품인 ‘가나 골드’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가나 골드는 1975년 출시된 ‘가나 마일드’, ‘가나 밀크’와 2012년 출시된 ‘가나 블랙’에 이은 네 번째 맛으로 판 초콜릿 형태로는 7년...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1월 15일
09:46
롯데제과 나뚜루, ‘카라멜 크런치’ 파인트 출시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유통점 전용 파인트 아이스크림의 신제품 ‘카라멜 크런치’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카라멜 크런치 출시가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일 것이라고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9년 1월 10일
10:01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배우 유연석 광고 모델 발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드림카카오의 광고 모델로 배우 유연석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각종 드라마와 뮤지컬에서 열연을 펼치며 매력을 발산한 유연석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해온 기부 프로젝트를 동명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만든 ‘커피 프렌즈’에 출연하며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9년 1월 3일
09:21
롯데제과, 한 입 사이즈 ‘쁘띠 몽쉘 생크림케이크’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몽쉘의 신제품 ‘쁘띠 몽쉘 생크림케이크(이하 쁘띠 몽쉘)’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쁘띠(petit: 작다, 귀엽다는 의미의 프랑스어)’라는 제품명처럼 쁘띠 몽쉘은 마카롱 사이즈의 작고 아담한 크기가 특징이다. 한 입에 먹을 수 있어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2월 12일
10:49
나뚜루, 유통점 전용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선보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크리스마스를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장식품으로 꾸몄으며, 각 제품마다 각기 다른 맛의 베이스를 섞어 소비자가 입맛대...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1월 27일
09:37
롯데제과, 왓따짱셔요 풍선껌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왔따짱셔요’ 풍선껌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왓따짱셔요 풍선껌은 특유의 상큼달콤한 맛으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젤리 ‘짱셔요’와 롯데제과의 대표 풍선껌인 ‘왓따껌’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 왓따짱셔요는 작은 구슬 형...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1월 22일
09:57
롯데제과 나뚜루, 제주녹차콘 출시
나뚜루가 ‘제주녹차콘’을 선보이며 나뚜루의 시그니처 메뉴인 녹차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2일 밝혔다. 제주녹차콘은 나뚜루 매장이 아닌 편의점, 대형 할인점 등의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유통점 전용 제품이다. 제주녹차콘의 녹차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 전문...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1월 16일
09:14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아이유 모델 발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가나초콜릿의 광고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유는 음악,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며 독보적인 이미지를 가진 가수 겸 탤런트다. 아이유는 2018년 초 몽쉘의 광고모델로도 활약한 바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11월 15일
08:59
롯데제과, 헬스원 키즈홍삼 곤약젤리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 건강 브랜드 헬스원이 키즈홍삼 곤약젤리 2종(사과맛, 딸기맛)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헬스원 키즈홍삼 곤약젤리’는 어린이용 홍삼 젤리로서 치어팩 타입의 곤약젤리 형태로는 처음 출시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홍삼뿐 아니라 아연...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1월 14일
09:05
롯데제과, 기린 호빵 신제품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기린 호빵’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호빵 2종은 ‘언양불고기 호빵’과 ‘먹물빠에야 호빵’이다. 언양불고기 호빵은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한국 대표 음식 불고기를 넣...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1월 13일
09:22
롯데제과, 슈퍼푸드 오트 제품 라인업 확장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폴리페놀 오트볼’과 ‘식이섬유 오트쿠키 2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오트(귀리)가 점차 건강식품으로 주목받으면서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로써 롯데제과 헬스원의 오트 과자 제품은 2018년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1월 8일
09:33
롯데제과, 자일리톨베타 비타D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비타민 D를 첨가한 기능성 껌 ‘자일리톨베타 비타D’를 선보였다. 자일리톨베타 비타D의 껌 한 알에는 비타민D가 10㎍(400IU)가 들어있어 하나만 씹어도 하루 권장량을 모두 충족시킨다. 껌에 비타민D를 사용한 것은 이번 자일리톨베타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1월 5일
09:31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82% 가바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카카오함량을 더욱 높인 다크 초콜릿 ‘드림카카오 82% 가바’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드림카카오 82% 가바는 국내 초콜릿 중 카카오 함량이 가장 높은 만큼 폴리페놀 함량도 가장 높다. 또한 롯데제과는 스트레스 해소, 다이어트 등에...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0월 31일
09:31
롯데제과, 빼빼로 공식 캐릭터 빼빼로 일레븐 선보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빼빼로 공식 캐릭터 ‘빼빼로 일레븐’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빼빼로 일레븐은 길쭉한 빼빼로를 의인화한 총 8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로 빼빼로를 통해 사람들에게 나눔의 즐거움을 알려주는 역할을 한다. 빼빼로 일레븐의 각 캐릭터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0월 29일
10:14
롯데제과, 크런키 광고모델로 화사 발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인기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의 광고 모델로 대세 가수 화사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화사는 카리스마 있는 무대 매너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유명한 걸크러시 그룹 마마무의 멤버다. 화사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털털한 모...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10월 25일
09:38
롯데제과, 옥동자 모나카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인기 아이스크림 ‘옥동자’를 바, 콘 형태에 이어 샌드형 ‘옥동자 모나카’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옥동자 모나카는 아이스크림, 초콜릿, 블랙쿠키의 3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옥동자 모나카는 아이스크림 속에 초콜릿 층이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0월 24일
09:09
롯데제과, 스키피 시리즈 3탄 스키피샌드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스키피(SKIPPY)’ 시리즈로 아이스샌드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제과가 이번에 선보인 ‘스키피샌드’는 여름에 출시한 바, 콘에 이은 세 번째 유형이다. 스키피가 아이스샌드로 선보인 것은 빙과류 대부분이 여름철이 성수기인 반...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0월 18일
11:10
나뚜루, 20주년 맞아 신제품 녹차 3단계 선보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의 탄생 20주년을 기념하여 ‘녹차 3단계’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녹차 3단계 제품은 나뚜루 시그니처 제품인 녹차 아이스크림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0월 2일
10:03
롯데제과, 국내 최초 짭조름한 초콜릿 ‘크런키 골드’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인기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가 ‘단짠(달고 짠 맛)’ 트렌드를 적용한 초콜릿 ‘크런키 골드’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크런키 골드는 짭조름한 프리첼(Pretzel, 길고 꼬불꼬불한 하트 또는 막대 모양의 짭조름한 과자)이 달콤한 초콜릿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9월 27일
09:28
나뚜루,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출시
롯데제과는 27일 자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편의점 전용의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리얼녹차’, ‘드림 쇼콜라’, ‘도라미 미니’ 등 신제품 3종은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 구...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9월 13일
09:52
롯데제과, 추석 맞아 신비아파트 과자선물세트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추석을 맞아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를 활용한 과자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과자선물세트에는 아이들이 7종의 좋아하는 다양한 제품이 들어있다. 과일맛이 일품인 ‘수박바 왓따’, ‘쬰쬬니 딸기사과’, ‘청포도 캔디’ 등 인기 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9월 12일
09:44
롯데 기린, 시그니처 빵 기린골드라벨 4종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롯데 기린(LOTTE KIRIN)’을 론칭한 이후 첫번째 제품으로 ‘기린골드라벨’을 선보인다. ‘기린골드라벨’은 제품의 풍미와 식감을 높이기 위해 특허 유산균을 24시간 동안 발효한 발효액을 제품의 반죽에 넣어 만들었다. ‘기린골드라벨’은...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9월 11일
09:47
롯데제과, 추석 맞이 퀘이커 선물세트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추석을 맞아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의 인기에 힘입어 ‘퀘이커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고열량식을 주로 먹게 되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간편하면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퀘이커를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9월 6일
09:54
롯데제과, 꼬깔콘 버팔로윙맛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 판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꼬깔콘 버팔로윙맛’이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의 판매고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아직 전 유통점에서 판매되지 않음에도 이 같은 판매 기록을 나타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이같은 ‘꼬깔콘 버팔로윙맛’의 인기는 최근 아시안 게임 ...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9월 3일
10:20
롯데제과, 양산빵 브랜드 기린 부활… LOTTE KIRIN 브랜드 재론칭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양산빵 브랜드가 ‘LOTTE KIRIN’으로 새롭게 바뀌며 사라졌던 브랜드 ‘기린’이 부활했다. 롯데제과는 2013년 기린식품을 흡수 합병한 후 ‘기린(KIRIN)’ 대신 ‘롯데(LOTTE)’를 내세우며 양산빵 사업에 진출했다. 5년 만에 ‘기린’이라는 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8월 28일
10:52
롯데제과, 초코파이와 명가찰떡파이에 콜드브루모카 도입
롯데제과는 28일 올 가을 파이시장 선점을 위해 ‘초코파이 콜드브루모카’와 ‘명가 찰떡파이 콜드브루모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철 성수기를 앞두고 롯데제과의 ai시스템 ‘엘시아’의 데이터에 활용해 선보인 스페셜 에디션이다. ‘초코파이 콜드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8월 23일
10:11
롯데제과, 2배 더 커진 몬스터칙촉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23일 인기 비스킷 ‘칙촉’의 크기를 2배 이상 키운 수제 디저트 쿠키 타입의 ‘몬스터칙촉’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터칙촉’은 기존 ‘칙촉’에 디저트의 이미지를 강화해 간편하게 디저트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8월 16일
10:23
롯데제과 팜로드 패키지, 2018 레드닷 어워드 수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16일 ‘팜로드’ 패키지가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8)’에서 커뮤니케이션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팜로드’가 레드닷으로부터 본상을 수상한 것은 제품의 브랜드 스토리를 패키지에 잘 표현했기 때문...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8년 8월 8일
10:42
롯데제과,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 본격 도입
롯데제과가 8일 약 2년간 개발해온 AI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 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를 현업에 본격 도입, 첨단 푸드테크 기업으로의 도약을 알렸다. ‘엘시아’는 인공지능(AI)를 통해 수천만건의 소셜 데이터와 POS 판매 데이터, 날...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8년 8월 2일
10:39
롯데제과, 스키피바의 인기에 힘입어 스키피콘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스키피바’의 인기에 힘입어 콘 아이스크림 타입인 ‘스키피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스키피바’, ‘인투더망고바’는 출시 보름만에 150만개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 잡은 제품이다. 그 중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7월 30일
10:11
나뚜루, 청포도 제철 맞아 ‘청포도 소르베’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청포도의 제철인 8월을 맞아 ‘청포도 소르베’를 선보였다. ‘청포도 소르베(Sorbet: 셔벗의 프랑스어)’는 청포도 과육을 그대로 사용하여 중간 중간에 씹히는 탱글 탱글한 식감이 좋다. 포도 알갱이...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7월 26일
10:13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2종, 출시 보름만에 150만개 판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빙과 신제품 2종 ‘인투더망고바’, ‘스키피바’가 출시 보름만에 150만개의 판매고를 돌파했다. 이는 올해 롯데제과에서 출시한 빙과 신제품 중 가장 빠른 판매속도이다. 작년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빙과제품인 ‘거꾸로 수박바’가 출시 ...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7월 12일
09:04
롯데제과, ‘스키피바’ 출시… 땅콩버터와 아이스크림의 만남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인 ‘스키피(SKIPPY)’와 손잡고 ‘스키피바’를 출시했다. ‘스키피바’는 스키피 땅콩버터를 그대로 사용,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스키피바’는 기존에 없는 맛과 식감을 가지고 있다. 겉은 부드러우면...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7월 10일
09:33
롯데제과 본젤라또 컵케이크, 출시 두 달 만에 35만개 판매
롯데제과(대표 민명기)의 본젤라또 컵케이크가 출시 두 달 만에 35만개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양산빵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는 롯데제과가 2009년 기린 인수이래 선보인 빵류 신제품 가운데 가장 좋은 실적이다. 올해 4월 출시된 본젤라또 컵케이크 2종은 ...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7월 5일
09:41
롯데제과, 망고바의 끝판왕 ‘인투더망고바’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망고바의 끝판왕’이라는 기치를 걸고 개발한 아이스바 ‘인투더망고바’를 출시했다. ‘인투더망고바’는 ‘망고의 왕’이라고 불리는 인도산 알폰소 망고를 사용했다. 올 초 민명기 대표가 인도를 방문하여 알폰소 망고를 맛본 후 그 맛에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7월 4일
09:29
롯데제과,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멕시코의 대표적인 디저트 요리 타코(taco)를 콘셉트로 한 스낵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을 출시했다. ‘요리스낵 멕시칸 타코칩’은 옥수수, 감자 등을 반죽해 만든 토르티야를 오븐에 구운 후, 기름에 튀기고, 멕시코풍 특제소스를 이...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6월 25일
09:08
롯데제과, 슈퍼푸드 ‘오트’ 제품 라인업 강화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슈퍼푸드 곡물로 알려진 ‘오트’를 사용하여 헬스원 ‘오트바’ 3종, ‘식이섬유 오트바’, ‘콜라겐 오트바’, ‘프로틴 오트바’를 출시했다. 롯데제과는 올해 4월 세계 1위 오트밀 브랜드인 ‘퀘이커’를 론칭한 데 이어 ‘오트’ 제품 출시를 확...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6월 21일
09:07
혼맥족 위한 스낵 ‘꼬깔콘 버팔로윙맛’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맥주 안주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낵을 표방한 제품 ‘꼬깔콘 버팔로윙맛’을 선보였다. ‘꼬깔콘 버팔로윙맛’은 롯데제과의 인공지능 트렌드 분석 시스템 ‘엘시아(LCIA: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의 분석 결과를 적극 반...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6월 20일
09:19
‘롯데제과 스위트홈’ 경북 봉화에 6호점 건립 추진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와 국제구호개발NGO 세이브더칠드런(사무총장 정태영)은 6월 19일(화) 서울 마포에 위치한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롯데제과 스위트홈(Sweet Home)’ 6호점 건립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올해로 6년째 이어지는 지역아동센터 ‘스위트홈’ ...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18년 6월 18일
10:03
롯데제과, 편강한의원과 손잡고 ‘편강 목껌·목캔디’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편강한의원(원장 서효석)과 손잡고 목에 좋은 기능성 제품 ‘편강 목껌’과 ‘편강 목캔디’를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최근 미세먼지 등으로 목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자 목에 좋은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비염, 천식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6월 15일
08:50
롯데제과, 여름 맞아 깔라만시 3종 선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여름을 맞아 초코파이, 찰떡파이, 롯데샌드에 깔라만시를 적용한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번 깔라만시 3종은 초콜릿, 크림 등의 달콤한 맛에 깔라만시의 상큼한 맛을 사용, 그 동안 경험하지 못한 신선한 맛을 준다. 이 제품들은 초콜...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6월 14일
10:14
롯데제과 대표 빙과, 올 여름도 깜짝 변신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빙과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들의 콘셉트는 ‘변신’이다. ‘핑크 죠스바’는 제품 겉면이 소비자가 익숙한 어두운 남색이 아닌 분홍색으로 바꾸고 기존 제품 콘셉트와 반대되는 귀여운 죠스 캐릭터를 포...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6월 12일
09:26
역발상의 상징 ‘자일리톨껌 용기’, 18년 만에 변경
껌을 용기에 담아 판매하는 역발상이 시도된 지 18년째다. 이전까지만 해도 껌포장은 팩 또는 케이스 형태였다. 참고로 롯데자일리톨껌은 2000년 5월 납작한 판껌으로 출시됐고, 알 형태의 코팅껌은 그해 7월 케이스 포장으로 선보였다. 코팅껌을 병모양의 용기에 담...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8년 6월 7일
10:47
롯데제과, 양치 대신 씹는 껌 ‘자일리톨x2080’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치약 대표 브랜드 2080과 손잡고 ‘자일리톨x2080’을 출시했다. ‘자일리톨x 2080’은 양치 대신 껌을 씹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롯데제과가 독자 개발한 기능 소재 ‘클린스크럽’을 적용했다. ‘클린스크럽’에는 치약에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5월 30일
09:33
롯데제과, 더 폭신해진 ‘말랑카우 솜사탕’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인기 소프트 캔디 ‘말랑카우’의 신제품 ‘말랑카우 솜사탕 스트로베리’를 선보였다. ‘말랑카우 솜사탕 스트로베리’는 사르르 녹는 솜사탕의 식감을 추구한 소프트 캔디다. 이 제품에 공기를 주입하는 특유의 에어레이션 공법을 강화하여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5월 28일
09:48
롯데제과,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글로벌 1위 나초 스낵 ‘도리토스’와 국내 오븐구이 치킨 1위 브랜드 굽네치킨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을 선보였다. ‘도리토스 갈비천왕 치킨맛’은 굽네치킨의 인기 제품인 ‘굽네 갈비천왕’의 맛을 그대...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5월 24일
09:03
롯데제과 오트밀 퀘이커, 출시 한 달 만에 50만개 판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가 출시 한 달 만에 50만개의 판매고를 돌파했다. 지난달 중순, 편의점을 시작으로 판매처를 점차 확대하고 있는 ‘퀘이커’는 현재 1차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한 상태다. 최근 들어 각종 SNS상에 제품에 대한 좋은...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5월 23일
09:25
롯데제과, ‘마가렛트 고로케’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1987년 출시되어 장수 브랜드로 사랑받아 온 마가렛트의 제품 확장을 위해 고로케 맛인 ‘마가렛트 고로케’를 선보였다. ‘마가렛트 고로케’는 고로케 특유의 맛과 향을 살린 소프트 쿠키로, 1987년 마가렛트 출시 이래 요리 소재를 적용...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5월 21일
09:36
롯데제과 ‘본젤라또’ 디자인, 젤라또 본고장에서 수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본젤라또’ 아이스크림 패키지가 젤라또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개최하는 ‘2018 A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부문 실버상을 수상했다. ‘A디자인 어워드’는 주관사인 ‘A디자인 어워드 앤 컴페티션’(A Design Award & Competition)이 해마...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8년 5월 17일
09:14
롯데제과, ‘길리안 카페’ 2호점 오픈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길리안 카페’의 두 번째 매장 ‘길리안 카페 스타라운지점’을 5월 17일 열었다. ‘길리안 카페 스타라운지점’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VIP 라운지인 ‘스타라운지’(Star Lounge)에 단독 입점한 카페이다. ‘길리안 카페 스타라운지점’은 세...
생활
식품 음료
설립
2018년 5월 15일
09:04
롯데제과 스크류바·수박바, 이번엔 구슬아이스로 변신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인기 빙과제품인 ‘스크류바’, ‘수박바’와 미니멜츠 브랜드(동학식품)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구슬아이스 2종 ‘미니멜츠빅 스크류아이스’, ‘미니멜츠빅 수박아이스’를 선보였다. 롯데제과의 대표 빙과 브랜드인 스크류바, 수박바, 죠스바...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5월 9일
09:47
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첫 제품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 출시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로즈데이를 맞아 온라인 전용 제품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를 출시했다.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는 롯데제과가 온라인 전용 판매를 목적으로 개발한 첫 번째 제품이다. 구성은 ‘빼빼로 로즈블랙티’ 8갑이 들어 있는 기획세트와 10갑 단위...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5월 3일
09:50
롯데제과, 유산균 제품 ‘요하이’ 공동 연구 수행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와 롯데중앙연구소(연구소장 김용수)는 한국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학회와 유산균 요하이 제품의 유산균 수 측정에 대한 공동 연구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다. 이번 공동 연구는 작년 6월 롯데제과와 한국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학회가 맺었...
생활
식품 음료
조사분석
2018년 5월 2일
09:16
롯데제과, 어린이날 맞아 종합선물세트 선보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피터래빗 선물세트’와 ‘다이노코어 선물꾸러미’ 2종의 종합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피터래빗 선물세트’에는 왓따 딸바, 뉴쬰쬬니 청포도, 청포도 캔디, 칸쵸, 씨...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4월 30일
09:17
롯데제과, 아이유와 함께하는 ‘힐링 라이브’ 이벤트 시행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프리미엄 생크림 파이 몽쉘의 광고 모델인 아이유와 함께 5월 말경 ‘힐링 라이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힐링 라이브’ 이벤트는 몽쉘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400명의 관객을 선정한다. 이벤트는 일정 금액 이상의 몽쉘 제품을 구...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4월 26일
09:31
롯데제과, 치어팩 아이스 타입의 ‘라이트 엔젤’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간편하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치어팩 타입의 아이스 ‘라이트 엔젤 멜론아이스’와 ‘라이트 엔젤 모카아이스’를 선보였다. ‘라이트 엔젤 멜론아이스’는 멜론의 달콤함과 과일의 상큼한 맛을 살렸으며, ‘라이트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4월 25일
09:44
롯데제과, 스낵 성수기 앞두고 ‘치토스 콘스프 맛’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고소한 콘스프맛의 치토스인 ‘치토스 콘스프 맛’을 선보였다. ‘치토스 콘스프 맛’은 옥수수를 주원료로 하여 고소한 맛이 한층 더 살아 있는 스낵이다. 하절기엔 고소한 스낵, 특히 콘스낵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4월 24일
09:13
롯데제과, ‘자일리톨’껌 스크래치 즉석 당첨 이벤트 실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자일리톨’껌 제품을 활용하여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카드 즉석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일리톨’껌 스크래치 이벤트는 4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5000 자일리톨 리필기획’의 2종...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4월 19일
09:16
롯데제과, 신성장동력으로 ‘건강 지향성’ 시장 공략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일반 과자류에 건강 요소를 부각한 새로운 개념의 제품 카테고리인 ‘건강 지향성’ 제품을 신성장동력으로 선정, 향후 주력 사업으로 집중 육성시킬 계획이다. ‘건강 지향성’ 제품이란 과자 등의 일반 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8년 4월 18일
09:12
롯데제과, ‘퀘이커’ 핫시리얼 4종 본격 판매 돌입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오트밀 브랜드 ‘퀘이커’가 본격적으로 판매에 돌입한다. 신제품은 핫시리얼(hot cereal) 4종으로, 컵(용기)과 케이스 포장으로 된 ‘퀘이커 오트밀 오리지널’, ‘퀘이커 오트밀 바나나&아몬드’, ‘퀘이커 오트밀 크리미밀크’, 3종과 파우치...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4월 16일
09:53
롯데제과, 인공지능 로봇 ‘쵸니봇·스윗봇’ 선보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국내 최초 인공지능(AI) 맞춤형 캐릭터 로봇 ‘쵸니봇’과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안내 로봇 ‘스윗봇’을 선보인다. ‘쵸니봇’, ‘스윗봇’은 롯데제과 양평동 본사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사옥 안내, 사회공헌 활동 소개는 물론 다양한 부...
산업
제조설비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4월 12일
09:08
롯데제과, 봄 한정 ‘벚꽃’ 신제품 3종 출시
봄을 맞아 초코파이, 찰떡파이, 빼빼로가 핑크빛 벚꽃 옷을 입는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봄 시즌 한정 신제품 3종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 ‘찰떡파이 스트로베리 크림’, ‘빼빼로 벚꽃향’을 출시했다. ‘초코파이 스트로베리&치즈’는 달콤한 초코와 상큼...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4월 11일
08:43
롯데제과, ‘요하이’ 봄맞이 신제품 3종 출시
살아있는 유산균이 들어간 상큼한 간식으로 춘곤증을 이겨보는 건 어떨까.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살아있는 유산균 과자 ‘요하이’의 신제품 3종 ‘요하이 애플요거트 쿠키 샌드’,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카라멜블론드치즈, 크랜베리치즈)’을 선보였다.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4월 4일
10:28
롯데제과, 라이트 엔젤 모델로 패션 모델 한혜진 발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라이트 엔젤’의 광고 모델로 톱 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을 발탁했다. 한혜진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을 통해 인기를 높이고 있다. 한혜진은 평소 자기 관리가 철저한 모습을 보여주며 젊은 ...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3월 30일
10:09
롯데제과, 빼빼로·목캔디 가격 인상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4월부로 빼빼로, 목캔디의 가격 및 중량을 조정하기로 했다. 빼빼로는 권장 소비자 가격을 기존 1200원에서 1500원으로 300원 올리고 중량도 함께 올려 중량당 가격은 6.0~8.1% 수준으로 인상된다. 주력 제품인 초코 빼빼로의 경우 권장가가...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8년 3월 29일
09:02
롯데제과, 시리얼 시장 진출한다
롯데제과가 시리얼 시장에 진출한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펩시코의 오트 전문 브랜드 ‘퀘이커’와 손잡고 내달 2일부터 시리얼을 선보인다. 롯데제과는 우선 핫시리얼(4종)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시리얼 시장에 진출, 올해만 1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3월 26일
09:09
롯데제과, ‘젤리셔스’ 이색 신제품 2종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젤리셔스 스마일리 젤리’, ‘젤리셔스 테트리스 젤리’를 출시하며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Jellicious)’ 라인업을 확대한다. ‘젤리셔스 스마일리 젤리’는 유명 캐릭터 ‘스마일리’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으로, 6가지 캐릭터 표정을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3월 23일
11:13
롯데제과, 제1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3월 23일 양평동 롯데제과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제1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주총회는 지난해 10월 인적분할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롯데제과의 첫 정기주주총회여서 의미가 있다. 새로 출범한 롯데제과가 지난해 10월부터 12...
생활
식품 음료
기업문화
2018년 3월 22일
09:21
롯데제과, 카스타드 모델로 스타 셰프 최현석 발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스테디셀러인 ‘카스타드’의 광고 모델로 스타 셰프 최현석을 발탁했다. 인기 셰프를 ‘카스타드’ 모델로 발탁한 것은 2016년 샘킴에 이어 두 번째다. 롯데제과가 유명 셰프를 모델로 내세우는 것은 ’카스타드’가 가지고 있는 ‘안전한 제...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3월 15일
09:39
롯데제과, 생크림 파이 ‘몽쉘 치즈케이크’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몽쉘 치즈케이크’를 출시했다. ‘몽쉘 치즈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에 덴마크산 치즈를 사용해 특유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제품 출시로 몽쉘은 ‘몽쉘 크림케이크’, ‘몽쉘 카카오케이크’와 함께 3종으로 운영된다.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3월 14일
10:16
롯데제과, ‘왓따 수박바’ 풍선껌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왓따 수박바’ 풍선껌을 출시했다. ‘왓따 수박바’는 빙과 제품인 ‘수박바’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인기 빙과를 껌으로 변신시킨 제품은 작년 ‘왓따 죠스바’, ‘왓따 스크류바’에 이어 세 번째다. ‘왓따 수박바’ 풍선껌은 수박바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3월 7일
10:15
롯데제과 ‘몽쉘’, 가수 아이유 모델로 전격 발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프리미엄 생크림 파이 ‘몽쉘’의 광고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전격 발탁했다. 아이유는 음악,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며 ‘국민 여동생’, ‘힐링의 여왕’이라는 호칭을 얻을 정도로 독보적인 이미지를 가진 가수 ...
문화
연예인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3월 6일
10:20
롯데제과, 응원 메시지 삽입한 ‘마음전해 드림카카오’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드림카카오의 제품 패키지에 응원, 축하 등 다양한 메시지를 담은 ‘마음전해 드림카카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드림카카오 72%와 56% 용기 캡(뚜껑) 부위에 ‘드림’이라는 제품명을 활용하여 ‘꽃 길만 걷게 해드림’, ‘축하해 드림’, ‘...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2월 22일
09:26
롯데제과, ‘시로앤마로’ 캐릭터빵 5종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롤, 크로와상 등 먹기 좋은 빵 제품의 패키지에 인기 강아지 캐릭터인 ‘시로앤마로’를 적용한 캐릭터 빵을 선보였다. ‘시로앤마로’ 캐릭터 빵은 ‘딸기잼롤’, ‘슈크림롤’, ‘찰떡패스츄리’, ‘크림에그브레드’, ‘초코크로와상’ 5종이다. 이...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2월 19일
08:51
롯데제과, ‘맘스베이커리 과일잼쿠키’ 2종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과일잼이 듬뿍 담긴 ‘맘스베이커리 사과잼 쿠키’와 ‘맘스베이커리 딸기잼 쿠키’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사과잼 쿠키와 딸기잼 쿠키는 각 과일잼을 18%가량 삽입하여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먹기 좋은 한입 크...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2월 13일
09:09
롯데제과, 설 귀성객 졸음방지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졸음방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롯데제과가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캠페인이다. 설, 추석 등 명절마다 귀성객들이 운전 중에 졸지 않고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껌과 초콜릿 등을 무료로 나눠...
생활
식품 음료
판촉
2018년 2월 8일
09:52
롯데제과, 밸런타인데이 기획 제품 8종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기획 제품 8종을 선보였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은 오버액션토끼를 비롯해 도모군, 스누피 등의 캐릭터를 콘셉트로 한 제품과 인기 아이돌그룹 워너원을 전면에 내세운 제품 및 금괴, 하트 모양 등의 패키...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2월 7일
09:37
롯데제과, ‘옥동자’바에 이어 ‘옥동자’콘도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인기 아이스크림 ‘옥동자’바를 콘으로 만든 ‘옥동자’콘을 선보였다. ‘옥동자’콘은 바삭한 콘과자에 부드러운 아이스와 블랙쿠키칩, 초코칩 등을 차례로 채우고 비스킷과 초콜릿을 토핑한 제품이다. 바삭한 콘과자와 부드러운 쿠키가 어...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2월 2일
11:47
롯데제과, 겨울철 소외 이웃에 따뜻한 온정 나눠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설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제품 지원 활동을 벌였다. 롯데제과는 2월 1일 독거노인 돕기 행사를 실시하는 ‘한국헬프에이지’에 약 45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했다. 또한 노숙자와 불우 이웃 돕기에 나선 ‘한국새생...
생활
식품 음료
사회공헌
2018년 2월 1일
10:13
롯데제과 가나, 초콜릿 누적 매출 1조 돌파
롯데제과(대표 민명기) ‘가나’ 초콜릿의 누적 매출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 ‘가나’ 초콜릿은 1975년 3월 첫 시판 때부터 현재까지 약 43년간 판매된 매출이 1조50억원을 기록했다. ‘가나’가 거둔 매출 실적을 개수로 환산하면 약 57억갑에 달한다. 제품 출시이래 매초...
생활
식품 음료
실적
2018년 1월 25일
09:32
롯데껌, 껌 종이에 미적 감각 더한 ‘아트 메시지껌’ 선보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후라보노’, ‘자일리톨’, ‘쥬시후레쉬’ 등 판(板) 껌 전 품목(9종)의 껌 종이 디자인을 바꿔 다양한 이미지와 메시지를 삽입한 ‘아트 메시지껌’을 선보였다. 롯데제과는 2015년부터 껌 제품에 짧은 응원 메시지를 담은 '좋은 껌 함께 해...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월 23일
09:53
롯데제과 김은혜 셰프, 월드초콜릿마스터즈 국가대표 선정
롯데제과 길리안 카페의 김은혜 셰프가 세계 최고 초콜릿 명장을 가리는 ‘월드초콜릿마스터즈’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우승했다.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월드초콜릿마스터즈’ 국가대표 선발전(카카오바리 주관)은 10월 파리에서 열리는 ‘월드초콜릿마스터...
생활
식품 음료
수상
2018년 1월 12일
11:22
롯데제과, ‘자일리톨100' 홈쇼핑 론칭
롯데제과가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 제품인 ‘자일리톨100’을 홈쇼핑으로 론칭한다. ‘자일리톨100’은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첨가물이 전혀 없는 순수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로서 분말형태의 제품이다. 단맛이 설탕보다 강하고 칼로리가 낮아 먹기 좋은 제품이다. ‘자...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2018년 1월 9일
10:08
롯데제과, 인도 아이스크림 업체 ‘하브모어’ 인수식 가져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가 8일 오후 6시경(현지시간) 인도 현지에서 인도 아이스크림 업체 ‘하브모어(HAVMOR)’ 인수식을 갖고 공식적으로 인수작업을 마무리했다. 인수식은 하브모어 본사가 위치한 인도 아메다바드(Ahmedabad)의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개최됐으...
생활
식품 음료
인수 매각
2018년 1월 4일
09:41
롯데제과, 다양한 젤리 제품 아우르는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 론칭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가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Jellicious)’를 선보이며 젤리 시장 1위 굳히기에 나섰다. 롯데제과는 ‘젤리셔스’를 통해 다양한 젤리 제품을 단일 브랜드로 통합,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홍보 효과를 극대화시켜 매출규모 500억원의...
생활
식품 음료
사업 확장
2017년 12월 28일
09:26
롯데제과, ‘쥬만지: 새로운 세계’ 과자선물세트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가 연말연시를 맞아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와 연계하여 만든 과자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과자선물세트에는 ‘꼬깔콘’, ‘치토스’, ‘아!그칩’ 등 인기 스낵과 ‘칸쵸’, ‘씨리얼’ 등 비스킷이 들어 있다. 또한 과일맛이 일품인 ‘청포도 캔디...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1
2
3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를 통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