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인공지능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홈쇼핑 보도자료
최근 2년 260개
10월 23일 11:28
GS샵, AI 스튜디오 고도화… 1년 만에 방송 적용률 60% 돌파
GS샵이 생성형 인공지능(Gen.AI)을 홈쇼핑 방송 스튜디오에 접목한 ‘AI 스튜디오’를 고도화하며 도입 1년 만에 전체 방송의 60% 수준까지 확대했다. AI 스튜디오는 실제 스튜디오 화면에 AI가 생성한 이미지를 더해 가상의 공간을 구현하는 시스템이다. 시청자에게는...
10월 20일 14:00
커리어넷, 국민체육진흥공단·한전에프엠에스·전북테크노파크·공영홈쇼핑·한국연구재단·인천시설공단·한국수산자원공단·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채용 소식 발표
취업 포털 커리어가 국민체육진흥공단, 한전에프엠에스, 전북테크노파크, 공영홈쇼핑, 한국연구재단, 인천시설공단, 한국수산자원공단,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의 채용 소식을 20일 발표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2025년 일반직 7급/8급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
10월 20일 09:04
‘사장님도 마케터도 웃는다’ 센트리어, 혁신 AI 서비스와 파격적 상생 모델로 동반성장 이끈다
센트리어가 소상공인의 해묵은 사업 홍보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고, 마케터는 물론 주부, 일반인까지 누구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상생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인다. 인공지능(AI) 기반의 ‘CenAI 통화 서비스’와 ‘AI CARD 모바일 명함’이 그 주인공으로, 파...
10월 13일 17:18
센트리어, 소상공인을 위한 ‘CenAI’ 서비스 오픈
센트리어(Centreor)는 카카오톡 채널을 기반으로 하는 인공지능(AI) 고객 소통 및 비즈니스 자동화 솔루션인 ‘CenAI(쎈AI)’를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CenAI는 AI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일반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운영자에게도 쉽게 접근 가능하며, 인력 부담과 높은 ...
10월 10일 08:15
바이오플러스 ‘휴그로 아이래쉬 세럼’ 첫 홈쇼핑 방송서 완판 쾌거
바이오플러스(회장 정현규)의 신규 브랜드 ‘휴그로(HUGRO)’는 10월 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휴그로 바르는 셀부스터 아이래쉬 세럼’이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시장 진입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후 10시 5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
10월 2일 13:26
오스너, 와디즈 통해 ‘껍질싹싹 매직필’ 공식 론칭
케리비의 프리미엄 생활·주방가전 브랜드 오스너(Osner)가 올 가을 마늘과 과일 껍질을 손쉽게 제거해줄 신제품 ‘껍질싹싹 매직필(MagicPeel)’을 와디즈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껍질싹싹 매직필’은 마늘, 감자, 생강, 샤인머스켓, 방울토마토 등 다양한 식재료의 껍...
9월 23일 11:56
GS샵, 생활용품 브랜드 ‘바로씀’ 선보이며 자체 브랜드 리빙 카테고리로 확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채널 GS샵이 자체 기획 브랜드와 단독 기획 상품을 리빙 상품군으로 확대하며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업황 부진과 경쟁 심화라는 구조적 도전에 ‘단독 차별화 상품’ 확대를 통해 고객 일상 속으로 더 깊이 파고들겠다는 전략이다....
9월 23일 09:53
바디프랜드, 듀얼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N 출시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콤팩트한 사이즈에 듀얼 마사지와 근저항 운동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헬스케어로봇 ‘팔콘N(Falcon N)’을 출시했다. ‘팔콘N’은 20평대 이하의 주거 공간에서도 바디프랜드의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누릴 수 ...
9월 19일 11:38
GS리테일 ‘퓨처 리테일 3기’ 스타트업 7곳 확정… AI 기반 유통 혁신 본격화
GS리테일은 9월 18일(목) 서울 강남구 GS타워에서 ‘더 지에스 챌린지 퓨처 리테일(The GS Challenge. Future Retail)’ 3기 밋업(Meet-up) 행사를 열고, 선발 스타트업과 공식적인 협업을 시작했다. ‘퓨처 리테일’은 GS리테일이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2023년부...
9월 12일 10:10
GS샵, 출근복에 레깅스의 편안함을 더했다… 프리미엄 애슬레저 ‘분트로이’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채널 GS샵이 새로운 자체 기획 브랜드 ‘분트로이(BUNTRÄU)’를 론칭하며 패션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분트로이는 ‘레깅스 바지를 회사에 입고 갈 수 없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한 프리미엄 어반 애슬레저(Urban Athleisure) 브랜드다. ...
9월 3일 09:33
GS샵 ‘소유진쇼’ 1년 만에 주문액 1000억원 돌파… 업계 대표 프로그램으로 우뚝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채널 GS샵의 ‘소유진쇼’가 론칭 1년 만에 누적 주문액 1000억원을 돌파하며 업계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소유진쇼’는 GS샵이 지난해 9월 배우 소유진 씨를 대표 진행자로 앞세워 론칭한 리빙 종합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
9월 2일 09:18
대웅제약 이지듀, 연 매출 1000억 조기 달성… 역대 최대 매출 경신 중
대웅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연 매출 1000억원을 조기 달성했다. 지난 7월 기준 이지듀의 누적 매출은 1000억원을 초과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00% 성장한 수치다. 이지듀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효능을 과학적으로 입증하고, ...
8월 31일 09:25
GS리테일,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유통혁신 인재 영입
GS리테일이 선도적으로 유통 인재 영입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오는 9월 5일부터 19일까지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GS리테일은 회사의 미래 성장 동력을 창출할 유통사업 인재를 확보하고 청년 일자리 창출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8월 28일 15:00
선일금고, 김지희 작가 스페셜에디션 팝업스토어 오픈 in 롯데백화점 광주점
선일금고(대표 김영숙)가 국내외 미술계에서 각광받는 스타 아티스트 김지희 작가와 협업한 아트 컬래버 팝업스토어를 8월 29일부터 9월 14일까지 롯데백화점 광주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유하는 순간 예술이 되는 금고’를 주제로, 김지희 ...
8월 28일 11:21
GS샵, 개국 30주년 맞아 모바일 중심으로 BI 재단장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채널 GS샵이 개국 30주년을 맞아 9월 1일(월) 자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전면 리뉴얼하고, 모바일 시대에 최적화된 새로운 디자인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이번 BI 리뉴얼은 2009년 GS샵(GS SHOP) 통합 BI(Brand Identity) 출...
8월 28일 10:56
환경재단, 경북 청송여자중·고등학교 ‘숨;편한 포레스트 15호숲’ 완공식 개최
환경재단(이사장 최열)과 롯데홈쇼핑(대표이사 김재겸)은 지난 8월 27일 경북 청송여자중·고등학교에서 ‘숨;편한 포레스트 15호숲’ 완공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학교숲 조성은 산불로 큰 피해를 본 지역 교육 현장을 복원하고, 학생들이 다시 마음껏 쉬고 숨 쉴 수...
8월 28일 09:00
몽골 K브랜드 엑스포 사전 MD상담회 개최
커머스코와 몽골한인상공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5 몽골 K브랜드 엑스포 사전 MD상담회’가 오는 9월 12일~16일 몽골 테를지 국립공원 엑스포 예정지에서 열린다. 이번 상담회는 엑스포에 앞서 몽골 현지 MD들과의 1:1 상담 및 네트워킹을 통해 수출 성과 창출과 판로...
8월 22일 13:35
GS샵, 패션 버티컬 매장 ‘패션Now’ 오픈… 고민은 덜고 스타일은 더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채널 GS샵이 8월 22일(금) 모바일 앱 내 패션 버티컬 매장 ‘패션Now(나우)’를 오픈했다. 패션Now는 고객이 패션 상품을 구매할 때 고민은 줄이고 스타일 완성도는 높일 수 있도록, AI 기술과 직관적인 UI·UX를 결합해 설계됐다. 이를 통...
8월 19일 12:00
2025 ‘K-DOCS 페스티벌’ 8월 20일부터 3일간 개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 장관 배경훈)가 주최하고,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하 KCA, 원장 이상훈), 한국교육방송공사(이하 EBS, 사장 김유열), 현대홈쇼핑(대표이사 한광영)이 공동 주관하는 ‘2025 K-DOCS 페스티벌’(이하 K-DOCS 페스티벌)이 8월 20...
8월 19일 09:58
GS샵, 가성비 생활가전 단독 기획 ‘휴스톰 헤어드라이기’ 론칭
GS샵이 패션에 이어 생활가전에서도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며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GS샵은 국내 생활가전 제조사 휴스톰과 ‘BLDC 이오닉 플라즈마 헤어드라이기(이하 휴스톰 헤어드라이기)’를 공동 개발, 8월 20일(수) 23시 55시 TV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한...
8월 13일 16:26
신농작소, 저속노화 식단에 최적화된 ‘느린혼합곡’ 출시… 온라인·홈쇼핑 동시 공략
스탠드아웃의 프리미엄 곡물 브랜드 신농작소가 저속노화(slow aging)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느린혼합곡’을 선보이고 온라인과 홈쇼핑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이번 제품은 건강한 수명 연장을 지원하는 저속노화 식단을 기반으로 과학적 영양 설계와 맛...
8월 11일 10:00
스크래치·낙서·냄새까지 한 번에… 기능성 보호필름 ‘아클리브’ 첫 홈쇼핑 방송
집 안의 중심이 되는 테이블. 그러나 일상을 함께하는 만큼 스크래치, 음식물 자국, 아이의 낙서 등으로 지저분해지기 쉽다. 위생에 대한 걱정은 덤이다. 이런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입소문으로 알려진 테이블 보호필름 브랜드 ‘아클리브’가 오는 8월 21일 현...
7월 25일 13:40
이탈리아 DOP 발사믹 비니거, 현대홈쇼핑 ‘왕톡’ 첫 론칭… 전체 매진 달성
유럽 건강식품 수입 전문 기업 파블러스(FABULOUS)는 이탈리아 카란디니의 발사믹 비니거 모데나 DOP 12년산(3병)과 유기농 스위트 화이트 비니거(1병) 세트가 7월 19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왕톡)’ 첫 라이브 방송에서 시작 40분 만에 준비한 수량 전체 ...
7월 24일 11:45
‘2025 K-DOCS 페스티벌’ 8월 20일~22일 개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배경훈, 이하 과기정통부)가 주최하고, 한국방송통신진흥원(원장 이상훈, 이하 KCA), 한국교육방송공사(사장 김유열, 이하 EBS), 현대홈쇼핑(대표이사 한광영)이 공동 주관하는 ‘2025 K-DOCS 페스티벌’(이하 K-DOCS 페스티벌)이 8월 20일(수...
7월 24일 09:48
환경재단, 친환경 창작자 육성하는 ‘에코크리에이터 7기’ 출범
환경재단(이사장 최열)과 GS리테일은 환경 메시지를 영상 콘텐츠로 제작·확산하는 시민 참여형 캠페인 ‘에코크리에이터 7기’를 출범했다. ‘에코크리에이터’는 ‘환경(eco)’과 ‘창작자(creator)’의 합성어로,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환경 메시지를 창의적으로 전달할 수...
1
2
3
인기 토픽
인공지능
배터리
프로모션
바이오테크
스타트업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서비스
최대 배포망으로
소식을 전파하세요
7,000
미디어
43,000
언론인
345
타깃 산업
지금 시작하기
언론인과 블로거
보도자료를
빠르게 확인하세요
관심 분야 선택
이메일 수신
RSS 구독
언론인 가입
해외 홍보 서비스
162개 국가
10만 미디어에
보도자료 번역 배포
powered by
자세히 보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