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새생활 합동 결혼식 성황리 개최

수원--(뉴스와이어)--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지부장 이순국)는 24일 수원축협 웨딩프라자에서 이기배 수원지방검찰청 검사장과 범죄예방위원, 후원회원, 가족, 친지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1회 새생활 합동 결혼식을 개최했다.

수원지역범죄예방위원협의회가 주최하고 수원지방검찰청, 경기도 사회복지공 동모금회, 한국갱생보호공단수원지부후원회, 수원축협이 후원한 가운데 6쌍의 불우한 출소자들이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결혼의 예를 갖추었다.

이날, 수원지방검찰청 이기배 검사장은 인생의 반려자를 맞이하여 새롭게 출발하는 6쌍의 부부에게 축의금을 전달하여 갱생자립의 의욕을 북돋아 주었다.

또한, 주례를 맡은 변 상현(범죄예방위원 수원지역협의회)회장은 주례사를 통해 부부간의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이 있어야만 화목한 가정이 유지됨을 강조하였으며, 수원레이디스 오케스트라 여성합창단은 축가를 해 주었고, 수원중부운전자회는 6쌍의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여행으로 용인에버랜드를 돌아오는 카퍼레이드를 진행했다.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는 ‘84이후 166쌍의 불우한 출소자들에게 합동결혼식을 주선하는 등 맑고 밝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 개요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는 법무부 산하 기관으로서 출소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 촉진과 효율적인 범죄예방활동 전개, 개인 및 공공의 복지증진과 사회보호를 목적으로 하는 사회복지사업 및 국가의 형사정책적 사업을 추진하는 기관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ojra.or.kr/

연락처

한국갱생보호공단 수원지부
계장 임 은이 ☎ (031) 242-1381
  FAX (031) 243-3058
  E-mail/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