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이름 내건 ‘킵 칵테일’ 2종 출시

파주--(뉴스와이어)--종합 주류회사 부루구루가 샤이니 키(SHINee Key)와 협업한 ‘킵 칵테일(KEYP Cocktail)’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킵 칵테일’은 키(Key)의 이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콘셉트 기획부터 맛, 패키지 디자인까지 키가 직접 참여해 그의 취향과 감각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양식 조리사 자격증을 보유할 만큼 미식에 대한 애정이 깊은 그는 제품 개발의 전 과정에 참여하며 팬들과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키가 토마토 베이스 칵테일을 좋아한다는 건 팬들 사이에 널리 알려진 이야기다. 실제로 그는 브랜드 개발 과정에서 다양한 후보군을 시음하며, 섬세한 맛 조정까지 직접 제안하는 등 완성도를 향한 집요한 애정을 드러냈다. 네이밍 아이디어부터 브랜드 톤앤매너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브랜드 정체성 형성에도 주도적으로 기여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바질토마토 칵테일과 △키위 칵테일 2종이다.

‘킵 바질토마토 칵테일’은 키가 평소 즐겨 마시던 토마토 베이스 칵테일에서 착안해 상쾌한 바질 향을 더한 세련된 풍미로 식사와 함께 즐기기 좋다.

‘킵 키위 칵테일’은 골드키위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산뜻한 향이 특징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키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킵(KEYP)’은 단순한 주류를 넘어 새로운 차원으로 향하는 문을 여는 칵테일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지녔다. 신비로운 가상의 레트로 호텔에 투숙하면 제공되는 특별한 칵테일이라는 콘셉트를 담아 브랜드 세계관은 인스타그램 채널과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험형 콘텐츠로 전달된다.

제조사 부루구루는 이번 2가지 맛에 이어 앞으로도 ‘킵’ 시리즈를 확장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부루구루 측은 아티스트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맛을 소비자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 브랜드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keypcocktail_official
※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www.keyphotel.com

‘킵 칵테일’ 2종은 5월 21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3캔 구매 시 1만2000원의 행사 가격(1캔 4500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6월부터는 전국 롯데마트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부루구루는 2021년 주류사업에 진출했으며, 2024년 ‘생레몬 하이볼’ 등을 비롯해 다양한 맥주와 하이볼 제품을 출시한 회사로 널리 알려져 있다. 2024년 상반기에는 스코틀랜드의 라프로익 증류소 총책임자 출신인 바리 맥카퍼(Barry MacAffer)를 증류 사업 부문장으로 영입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위스키 증류소도 보유하고 있다.

부루구루 소개

부루구루는 양조인(Brew)의 전문가 구루(Guru, 도사)들이 모여 만들어진 회사다. 최고의 재료로 최고의 주류를 만드는 회사로, 2017년 콤부차로 시작해 이제는 맥주, 리큐르 등 맛있는 주류로 일상에 즐거움을 선물하며, 맥주와 다양한 캔 하이볼, 셀처 등을 바탕으로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rewguru.co.kr/

연락처

부루구루
이유진 과장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