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3000원 색조 화장품 ‘손앤박 하티’ 론칭… 메이크업 완성도 높인다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5-05-27 10:35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색조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협업해 ‘손앤박 하티(HATTY)’ 색조 화장품을 29일 단독 출시한다. ‘손앤박 하티(HATTY)’는 ‘HANDY(유용한, 편리한)’와 ‘BEAUTY(아름다움)’의 합성어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갖춘 GS25만의 전용 색조 라인이다.

GS25는 전국 1만8000여 개 점포의 유통망을 활용해 화장품 구매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색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손앤박 하티(HATTY)’ 출시를 기획했다. 최근 고가 브랜드에 버금가는 품질의 가성비 제품을 찾는 ‘듀프(dupe)’ 소비문화가 확산하며, 뷰티 제품도 일명 ‘저렴이’ 버전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기 때문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립앤치크 5종과 아이브로우 2종으로 가격은 모두 3000원이다.

‘손앤박 하티 립앤치크’는 △소르베코랄 △소프트피치 △시럽로즈 △멜로구아바 △슈가핑크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속부터 은은하게 물드는 듯한 수채화 발색과 탱글한 텍스처에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특히 튜브 타입 용기에 담겨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양 조절이 편리해 립과 치크로 모두 활용 가능한 멀티템이다.

‘손앤박 하티 아이브로우’는 △뉴트럴브라운 △애쉬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내장 브러쉬가 포함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부드러운 텍스처와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초보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높은 밀착력이 강점이다.

GS25는 지난해 12월부터 ‘3000원 화장품’ 출시를 본격화하며 편의점 화장품 시장을 선도해 왔다. 썬크림, 폼 클렌징 등 긴급성이 높은 기초 제품부터 마데카21, 더마비, 마녀공장, 리얼베리어 등 주요 뷰티 브랜드 협업 상품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한 결과 △2022년 22.4% △2023년 37.9% △2024년 45.6%로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이 꾸준히 증가했다.

류주희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매니저는 “‘손앤박 하티’는 트렌디한 감성과 전문가 노하우, 편의점 유통의 접근성을 결합한 GS25만의 새로운 색조 화장품 브랜드”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수준의 상품을 출시해 편의점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신수인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