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와 씨네큐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영화 ‘터치 오브 스파이스’

서울--(뉴스와이어)--할리우드 블럭버스터 영화들을 물리치고 7주간 그리스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그리스 최고의 흥행작으로 손꼽힌 영화 <터치 오브 스파이스>가 25일 드디어 국내 관객과 만난다.

오래간만에 그리스에서 날아온 반가운 영화 <터치 오브 스파이스>는 메가박스와 씨네큐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따뜻하고 행복한 영화. 와이드 릴리즈하는 한국영화와 할리우드 블럭버스터가 쏟아지기 시작하는 영화들 사이에서 자칫 놓칠 수 있지만, ‘내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진정한 영화’를 찾는 관객에게 절대 놓쳐서는 안될 작품이다. 시사회를 통해 먼저 영화를 접한 관객들 사이에서 ‘그리스판 <시네마 천국>’으로 불리우며 입소문이 일기 시작한 <터치 오브 스파이스>는 음식과 양념을 통해 사랑과 인생, 우주를 이야기하는 맛과 향의 파라다이스를 주제로 하고 있다. 요리 천재 소년 ‘파니스’의 깜찍한 행동들이나 영화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가슴 깊이 새겨둘 만한 베스트 어록들, 그리고 요리를 둘러싼 에피소드들과 화려한 성찬들이 특히 영화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26일, 씨네큐브 극장 관객 전원에게 <터치 오브 스파이스>오프너 증정

날씨가 쌀쌀해지는 요즘, 따뜻하고 행복한 영화 <터치 오브 스파이스>를 선택하여 극장을 찾은 관객을 위해, 씨네큐브 극장에서는 26일 하루 동안 관객 전원에게 아기자기한 <터치 오브 스파이스> 오프너를 증정하며, 메가박스 극장과 더불어 영화를 예매한 관객에게는 요리관련 서적과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을 선물로 드릴 예정이다.

연락처

프리비젼 이소영 과장 511-5462/58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